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제가 직접 제공하는 친절한효자손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쿠폰 페이지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이하 : 알리)에서 저처럼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본 페이지를 북마크(즐겨찾기) 하시고 자주 방문하시어 최신 할인 쿠폰 소식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하고 업데이트를 못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댓글로 할인 쿠폰 정보를 요청하시면 시간 되는대로 바로 찾아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23 크리스마스 알리 할인 쿠폰

쿠폰코드 내용 사용기간
XMAS20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 2023.12.11 ~ 12.15
XMAS100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XMAS5 50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 할인
XMAS40 300달러 이상 구매 시 40달러 할인 (한정수량)

 

이 쿠폰은 알리 공홈에서 제공하는 일반 할인 코드가 아닙니다. 친절한효자손이 제공하는 별도 할인 코드입니다. 본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입니다. 빨리 사용하시는분의 차지인 것입니다. 의외로 한국에 적용 가능한 알리 할인 쿠폰은 빨리 소진되는 편입니다. 따라서 평소 알리에서 봐두었던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를 노려보는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쿠폰 코드에는 할인 코드가 적용된 링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눌러서 바로 이동하시어 쇼핑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쿠폰 사용 방법

만약 쿠폰 코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은 경우라면 수동으로 할인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결제 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구매 금액이 있고 바로 아래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아래쪽에 입력란이 활성화되고 그곳에 할인 코드를 입력 후 적용 버튼을 누르면 완료입니다. 간단하죠? 이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알리에서 구매각을 강력하게 재고 계신 분들께서 이 쿠폰을 잘 기억하시어 저렴하게 구매 성공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