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가 너무 많아진 요즘, 블로그를 이용한 악성 유틸리티를 퍼뜨리는 악의무리가 너무 많습니다. 저는 다행히 파일명만 보면...대충 감이 와서 당하지는 않았지만,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일하다 보면, 대부분의 고객분들의 고장 원인은, 인터넷으로 이런 비공식적인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잘 못 받고 악성코드 내지 악성 유틸리티들 때문에 고장나는 것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게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도 한 몫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올바르게 다운로드를 받고, 올바른 설치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기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밑에 블로그들을 보시면, 예전 포스팅이 없을 정도로, 모두 최신문서들 입니다.


저는 강력히 권하는 바입니다. 절.대.로. 블로그에서 받지 마십시오.


단!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티스토리 블로그만 제외하구요~ ㅎㅎㅎ 저 위에 네모박스 친, 어도비 사이트를 가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위의 사이트가 공식 사이트 입니다. 가셔서 저기 McAfee 체크는 풀어주세요. 필요 없는 유틸리티 입니다. 그리고, 지금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는 모두 다 같은 파일이 아닙니다.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오페라, 크롬 등등 웹 관련 브라우저 프로그램이 많이 있잖아요? 어떤 브라우저로 접속했느냐에 따라 설치되는 플래시 프로그램도 다릅니다. 여튼, 현재 자신이 접속한 브라우저 기준으로 다운로드가 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래요.





저는 파이어폭스를 자주 쓰기에, 이렇게 파이어폭스용 플래시로 다운이 되어집니다. 저장을 해야겠죠???





저장한 파일을 이제 설치해야 겠습니다^^





업데이트는 해 주면 좋으니까, 권장설정대로 놓고, 다음으로 갑니다.





열심히 설치중^^;





네~!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 설치하시고, 브라우저는 재시작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전용 사이트에 가셔서 플래시를 다운로드 하셔야,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모두 올바른 프로그램 사용법을 익혀 쾌적한 인터넷 세상을 만들어 가 보아요!


크롬 자동 업데이트 막는 방법 (윈도우10 기준)

티스토리 스킨 변경 시, 검색누락 주의 및 메타태그 백업!

[친절한효자손]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