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제 K68 무선 기계식 키보드에 대한 후기글을 작성했습니다. 오늘은 보관 케이스 후기입니다. 전용 케이스까지 판매하면 진짜 좋겠다 싶었는데 애석하게도 키보드 제조사측은 그 정도까지의 여건은 되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별도로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혹시 K68 키보드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 2.4GHz RF 무선 텐키리스 적축 K68 기계식키보드 사용 후기

 

제가 생각하는 키보드 케이스의 기본은 바로 절대 보호입니다. 뭔 뜻이냐면 보통 키보드를 손에 들고 카페에 간다거나 외출을 하지는 않잖아요? 가방에 넣고 다니는게 일반적이죠. 바로 여기에서 중요한 부분! 가방에 넣으면 다른 제품들과 눌려 키가 계속 눌리지는 않을까라는 걱정이 되는 겁니다. 그래서 절대 보호가 필요해요. 절대적으로 키가 가방안에서도 눌리지 않으려면 케이스도 매우 튼튼해야 합니다. 즉 하드케이스여야 합니다. 허나 애석하게도 알리에서 이 키보드에 어울리는 하드케이스를 찾지 못했습니다. 있어도 너무 크거나 너무 작습니다.

 

그와중에 이 케이스를 발견한 것입니다. 배송도 5일 안에 도착한다는 후기 내용, 가격 대비 괜찮다는 댓글을 보고 바로 구매 확정! 일단 이 케이스는 방금 언급한 하드 타입은 아닙니다. 그냥 부직포 재질로 이루어진 단순 보관 가방 수준입니다. 사실 냉철히 생각해보면 키보드가 가방 안에 보관되어 있는 시간보다 그냥 집 안 어딘가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그래서 방향을 바꾸어 절대 보호보다는 그냥 먼지 보호로 하향 조정을 한 것입니다.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엇 그런데 이렇게 찍고 보니까 마우스패드 재질이랑 똑같네요. 가장 흔하고 가격이 저렴한 소재여서 이곳 저곳에 많이 쓰이는 모양입니다.

 

안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진짜 단순함 그 자체!

 

부직포의 세상... 이 가격에 품질을 기대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그야말로 먼지 방지용 보관 가방 역할입니다. 이 역할만 충실히 수행해내면 합격입니다. 이걸 PU 펠트지라고 부릅니다.

 

그래도 섬세하게 고정 끈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힘을 너무 주면 쏙 하고 빠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실로 단단히 꿰메여져있는 단추에 걸어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K68 키보드를 넣은 모습입니다. 딱 맞네요. 참고로 K68 키보드에 딱 맞는 크기는 65 사이즈입니다. 본문 하단에 이 케이스의 제품 페이지를 걸어둘텐데 방문해 보시면 사이즈가 대략 5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65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혹시 구매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관 후 커버까지 완벽히 닫은 모습입니다. 별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은근 이쁩니다.

 

측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빵빵해졌습니다. 당연히 펠트 재질의 케이스여서 위에서 손가락으로 누르면 키가 눌리는게 느껴집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이건 먼지 방지용 정도로만 활용할 예정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나름 만족합니다. 이 가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1.13US $ 84% OFF|Pu Felt Keyboard Carrying Case Bag For Planck 40% 60% 80% 100% Gh60 Xd64 Tada68 87 Tkl 104 Ansi Bm60 Bm65 Bm68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