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인 동생들과 대전 외곽으로 신나게 쏘다닌 지난 10월 쯔음! 운전하는데 손이 좀 건조한 느낌이 들어서 핸드크림 챙겨온 사람 없는지 물으니 그 동생은 뭔가 유화 물감같은것을 꺼내듭니다. 그리고 손등에 조금 짜줍니다. 그것이 오늘 언급할 주인공인 논픽션 상탈 핸드크림인 것입니다. 발림은 매우 좋았습니다. 촉촉함도 오래 유지되었구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향이었습니다. 진~짜 향기가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상탈 향에 대해 이렇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베티버와 샌달우드, 신선한 무화과와 카다멈의 조화가 빚어내는 고요함과 나른함.

 

사실 이 문장만 보면 '뭔 소리야?' 싶습니다. 분명 좋아하는 향인데 어떤 향인지 비유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굳이 표현하자면 미술실에서 맡아본 향기라고 할까요? 아! 공방과 되게 잘 어울리는 향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해외 회사인 줄 알았는데 논픽션은 국내 업체였더군요.

 

핸드크림을 담는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물감처럼 생기지 않았습니까?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입구 부분은 봉인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연고 의약품처럼 뚜껑의 반대 부분을 이용해 뚫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흰색의 불투명한 내용물입니다. 바르면 꾸덕한 느낌이 한가득입니다. 발림도 좋은 편입니다. 끈적임도 없습니다. 보습감도 뛰어납니다. 향기는 말할것도 없습니다. 너무 좋구요. 이 핸드크림을 높게 평가하는 또다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물에 강하다는 것입니다. 다이소에서 쉽게 구매 가능한 저렴이 핸드크림은 한 번 물에 씻으면 씻겨나갑니다. 근데 이건 강력해요. 향기 지속력도 뛰어납니다. 그래서 비싼게 아닐까 싶어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