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LUNG은 폐의 영단어입니다. 폐는 다들 아실겁니다. 네. 맞습니다. 사람 몸 속에 들어있는 수 많은 장기들 중 하나입니다. 다른 장기들도 중요하지만 폐는 정말 정말 중요합니다. 호흡기와 직결된 기관이기 때문입니다. 숙면을 할 때도, 일을 할 때도, 놀 때도 늘 한결같이 우리들은 호흡을 합니다. 이렇게나 중요한 호흡 기관에 오류가 발생한다면 일상 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줄 것입니다.

 

코로나가 한창 유행일 때 저 또한 로나코씨를 피할수는 없었습니다. PCR 검사는 음성으로 뜨긴 했으나 증상은 누가봐도 코로나 환자였지요. 기침은 멈출 생각을 하지 않았으며 몸살과 오한이 덮쳐왔습니다. 긴 약물치료 끝에 몸 상태는 호전되었으나 여전히 호흡기는 문제였습니다. 잔기침이 계속 나왔어요. 결국 CT까지 찍게 됩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 자세히 기록해 두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내가 슈퍼면역자?! (가족 코로나 걸린 썰 + 후유증 극복 후기)

 

혹시 내가 슈퍼면역자?! (가족 코로나 걸린 썰 + 후유증 극복 후기)

때는 2022년 3월 21일 저녁! 남동생놈이 감기몸살 기운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때는 전혀 짐작을 할 수 없었습니다. 녀석은 헬스로 다져진 몸에 매우 건강하였기에 코로나일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

rgy0409.tistory.com

 

호흡기 케어를 위하여

이 경험 이후로 더욱 건강에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특히 호흡기 쪽으로요. CT 검사 결과 큰 문제는 없으나 계속해서 잔기침이 나오므로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이허브에 호흡기 관련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이 있을까 싶었고 바로 검색해봤습니다. 그렇게 저는 이 녀석을 구매하게 됩니다.

 

딕터 토비아스(Dr. Tobias)라고 하는 회사에서 출시한 LUNG(폐) 건강 관련 영양제입니다. 기본적으로 비타민C와 감귤류 바이오플라보노이드50% 복합체 성분이 메인이고 동충하초 추출물, 퀘르세틴, 머위 추출물, 브로멜라인, 피퍼퓨, 쐐기풀, 소나무껍질, 메나퀴논 등등의 영양소가 포함된 건강식품입니다. 특히 퀘르세틴은 폐섬유증의 위험을 줄여주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참고로 퀘르세틴은 사과나 양파같은 매우 대중화된 여러 과일이나 음식에서 쉽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브로멜라인 또한 항염증제로 알려져있습니다. 폐에도 염증이 생길 수 있으니 이 녀석을 꾸준히만 섭취해준다면 폐의 건강에 확실한 도움이 될 것임은 분명할 듯 합니다. 성분표를 보니 딱 저에게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UNG 제품은 캡슐 타입입니다. 따라서 목 넘김이 쉽습니다. 참고로 저는 알약을 잘 못 삼킵니다. 이런 저도 꿀떡꿀떡 잘만 삼킵니다. 하루 딱 한개만 섭취하면 됩니다. 1개의 제품에 총 60개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따라서 1인당 최대 2개월동안 섭취가 가능합니다.

 

캡슐 크기는 약 2.2cm 정도 됩니다. 구매 후기를 살펴보니 천식기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글도 보이는군요. 천식 관련으로 내용이 많습니다. 대체로 호평이구요. 그밖에도 직장이 먼지가 많은 환경이기에 폐 건강이 걱정되어 복용을 시작했다는 분도 계시는군요. 확실히 건강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그렇구요. 시간이 흐를수록 신체는 노화가 될테고 떨어져가는 면역력을 운동 하나만으로 커버하기에는 한계가 있을겁니다. 그렇기에 소자본을 투자해 지금 이 건강이 더 이상 악화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만 하지요. 부디 이 제품이 폐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잔기침과의 인연을 이제 끊어버리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닥터 토비아스 LUNG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연중무휴 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표시된 가격으로 구매하면 절대 안 됩니다. 물론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대체로 저렴한 편입니다만 할인 코드를 알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의 페이지에 따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참고하시어 싸게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