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건 사실 다이소가면 아마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일 겁니다. 허나! 밖은 너무나도 위험한 계절 아니겠습니까? 코로나도 재유행인데다 무엇보다도 살인같은 더위 때문에 나갈 마음이 1도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눈에 보이는김에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어차피 급하게 필요한 제품도 아니기에 여유있게 주문했죠.

 

PC에 스피커가 연결되어 있지만 평상시에는 스피커보다는 이어폰으로 사운드를 듣는 편입니다. 당연히 음질은 스피커가 더 좋은데 집이 좁다보니 같이 사는 남동생이나 어머니에게 소음 공격이 될 수도 있어서 그냥 마음 편하게 혼자만 듣자고 시작한 계기가 지금은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그냥 스피커는 팔아버릴까 생각하고 있어요. 공간만 차지하고 실제로 사용하는 일이 거의 없거든요. 스피커도 큰맘먹고 10만원대 제품으로 구매한건데 말입니다. 어떤 스피커인지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만원대 브리츠 BR-1600BT (에디파이어 R1280DB) 블루투스 PC 스피커 후기

 

10만원대 브리츠 BR-1600BT (에디파이어 R1280DB) 블루투스 PC 스피커 후기

브리츠란 브랜드에 대해서 몰랐던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 회사는 스피커 제조사가 아니었습니다. 그냥 자신의 로고만 장착 후 판매하는 그런 브랜드였어요. 약간 샤오미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rgy0409.tistory.com

 

알리에서 구매한 클립

주문 후 약 보름 정도의 배송 기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벌크로 도착했군요.

 

이렇게 생긴 USB 케이블 클립입니다. 부착형이죠. 제품 퀄리티는 역시 떨어집니다. 기대는 하지 않았기에 그냥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손상된것만 아니면 됩니다.

 

충분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소 굵은 C타입 케이블도 두 번 이상은 꼬아 걸칠 수 있을 듯 합니다. 허나 저는 이어폰을 걸어둘 것이라 공간은 넘쳐흐르죠.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보호스티커를 제거하고 원하는 위치에 부착하면 됩니다.

 

이렇게 쓰려고 구매했지

보이시나요? 컴퓨터 책상 왼쪽 끝자락에 저렇게 부착시켰습니다. 그리고 이어폰을 걸어둡니다. 사진에 보이는 이어폰은 PC에서만 사용하는 삼성 번들용 이어폰입니다. 삼성 번들 이어폰이 의외로 사운드가 풍부해서 게임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더라구요. 마이크 성능도 우수해서 가성비 좋은 이어폰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런 이어폰을 늘 음료수 보관틀에 슬쩍 걸쳐두곤 했는데 이제는 이렇게 전용 후크에 걸어두니 흘러내릴일도 없고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급하지 않으시면 알리에서 구매해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끝.

 

 

1.53US $ 35% OFF|Car Hook Invisible Drop shaped USB Cable Clip Protector Wall Hooks Car Holder Cable Organizer Car Interior Aut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