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8월에도 어김없이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지난 7월에 신청을 못하신 분들은 이번에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교육 및 비용 안내

자세한 교육 장소와 시간, 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일시 :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오후 3시~6시

장소 : 미정 (신림역 근처 소모임실로 예상 중)

교육 : 티스토리 기본기, 관련 키워드 응용 방법, 애드센스 배치 노하우, 여러 파이프라인 소개

비용 : 35,000원 (과거 1:1 또는 오프라인 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은 20,000원)

입금계좌 : 115-910194-14607 KEB하나은행 유길용

 

신청 방법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효교육 10기 신청서 작성하기

 

신청서 작성 완료 후 바로 입금을 해주셔야 최종 접수가 완료됩니다. 최종 접수 인원에 맞춰서 소모임실을 예약하고 있기에 입금은 필수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교육 일정일이 다가옴에 따라 부득이하게 환불을 요청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어 오해가 없으시길 당부드리겠습니다.

 

환불 안내

부득이한 상황에 의해 교육을 들을 수 없는 분들은 제게 직접 환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전이라면 소모임실 예약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100% 환불해 드립니다. 소모임실의 경우는 환불규정표를 기준으로 처리해드리며 제가 임의로 정하는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소모임실 환불 안내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모임실은 시간당 대략 1,500~2,500원 정도로 업체에 따라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서 시간당 1인 소모임실 사용료가 1,500원인 곳을 섭외했고 교육 전날 환불을 신청하신 상황이라면 3시간 교육이므로 4,5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인 30,500원을 신청하신분 본인의 은행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소모임실 예약이 완료되면 소모임실 업체명과 시간당 얼마로 예약되었는지를 신청서에 작성하셨던 연락처로 단체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마무리

제가 늘 강조하는 부분이죠. 좋은 콘텐츠가 결국 좋은 애드센스 수익을 안겨다 줍니다. 상위노출 되는 방법이니, 이슈성 콘텐츠를 올려서 방문자수를 끌어올리는 자극적인 내용으로는 건강하고 오래 운영할 수 없습니다. 운동선수로 비유하자면 단기간 다이어트를 한다던지 급격한 근육을 키우기 위해 스테로이드같은 약물을 복용하는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그러면 해당 운동선수의 선수생활은 물론이거니와 건강에 적신호가 올겁니다. 운동을 꾸준히 재밌게, 그리고 즐겁게 하려면 자신만의 운동 생활습관이 필요합니다. 티스토리도 똑같습니다. 제가 강조하는건 자신만이 생성 가능한 관심사로 이루어진 글입니다. 이 글들이 누적되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모임 때 뵙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