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최근 세차를 싹 했으니 이제 이 녀석을 부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알리에서 직구한 자동차 트렁크 범퍼 리어 가드 패드입니다. 안타깝게도 QM6 전용 고무패드는 잘 없는 것 같아요. 국내에서도 QM6 전용으로 판매하는곳이 있긴한데 생각보다 비싸네요. 보호패드 주제에 가격이... (흑흑!) 그리하여 이 녀석을 싼 맛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출처 : 알리 판매 페이지

바로 이겁니다. 이걸 어디에 부착하느냐구요?

 

자동차 트렁크 윗쪽입니다. 그러니까 트렁크 도어와 차량 뒷부분 범퍼와 맞닿는 면적 부분이죠. 일반 가정집 차량이라면 아마 스크래치가 거의 발생하지 않겠으나 영업용이나 캠핑용으로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짐을 싣고 내리는 과정에서 스크래치가 발생할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이 제품은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최소화 해주는 역할을 하죠.

 

일반 고무패드 형식이라 부착도 쉽습니다. 우선 부착면을 깨끗히 닦아준 다음 같이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잘 발라서 그대로 부착시켜주면 됩니다. 제품 크기는 90 × 7  cm 입니다. 완전 직사각형 형태가 아닌 살짝 아치형 타입이어서 자동차에 시공하면 돌출되는 부분이 없습니다.

 

저희집 차량은 2021년형 QM6입니다. 아주 좋습니다. 사이즈도 괜찮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트렁크 도어를 닫았을 때 모습입니다. 전혀 이질감이 없어요. 마치 원래 차량 디자인 같은 느낌입니다. 시공은 왠만하면 여름 낮에 하는것이 좋습니다. 열기 때문에 더욱 견고하게 부착되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제품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1.93US $ 14% OFF|90cm Universal Car Rear Trunk Sill Bumper Guard Protector Rubber Pad Thickened And Beautiful Cover Strip|Styli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