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현재 사용중인 마우스는 로지텍사의 G304 무선 마우스입니다. 오랜 세월동안 사용을해서 그런지 클릭 스위치 커버가 많이 바랬습니다. 매트하던 표면이 맨질맨질해 빛이 나고 있죠. 그덕분에 너무 지저분해 보입니다. 기능 부분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으니 단지 케이스 때문에 새로 마우스를 구매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있어서 그냥 알리에서 마우스 케이스도 있을까 싶어 검색했는데 딱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하드 혹은 젤리타입의 케이스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시트지 느낌의 스티커도 아닙니다. 판매 페이지의 타이틀을 살펴보면 미끄럼 방지 그립 테이프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런 테이프 개념도 아닙니다. 인공 가죽 느낌의 보호 필름이라고 해야할까요? 말로는 어려우니 바로 만나보시겠습니다.

 

이겁니다. 해외 배송이 하나 도착해있길래 뭘까 싶어서 뜯어보니 이녀석이었습니다. 상품을 보고 처음에는 이게 대체 뭐지 싶었습니다. 설명서같은건 하나도 없고 딸랑 보호 필름과 알골 솜 뿐이었으니까요. 그러다 문득 마우스 관련 커버를 주문했다는게 딱 떠올랐습니다.

 

"아니 근데 난 분명 다크그레이를 상상했는데... 이렇게 밝다고?"

 

이런 이미지를 상상했는데... (출처 : 알리 판매페이지)

너무 밝은 색상에 조금 당황스러웠으나 뭐 어쩌겠어요? 이미 상품은 도착했으니 붙여보기로 합니다.

 

먼저 왼쪽은 이렇게 붙이면 될 것 같군요. 엄지 버튼 부분이 있는걸로 봐서는 이 위치가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부분도 저렇게 색에 맞춰 붙여주면 될 것 같습니다.

 

부착은 쉽습니다. 그리고 한 번 붙여도 다시 떼어내는데에는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끈적거리는것도 묻어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부착 완료 후 모습입니다. 처음 치고는 상당히 잘 붙인 것 같습니다. 색상 빼고는 나머지 부분은 다 마음에 듭니다. 가격과 질감은 합격인데, 색상이 너무 밝군요. 혹시라도 G304 로지텍 무선 마우스를 사용중이신 분들 중 스킨 커버같은 보호 필름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살짝 추천해 봅니다. 다만 판매 페이지의 회색은 이처럼 무척 밝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라리 블랙을 사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아래에 좌표를 남겨두었으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끝.

 

 

4.39US $ 40% OFF|Ultra-thin Comfortable Sweat Resistant Mouse Anti-slip Grip Tape For Logitech G304 - Mouse Pads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