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개정판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저번에 안내해 드렸습니다. 다들 구매는 많이 하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사라고 만든 책인데 말입니다. 물론 지금 티스토리를 잘 운영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번 책 역시 과거의 구버전과 마찬가지로 티스토리를 처음 접하거나 아직 기능을 많이 모르시는 초보 사용자분들에게 길잡이가 되어드리는 백과사전이 될 것입니다.

 

새책이로구나!

출판사인 이비즈북스에서 이번에도 책을 다섯권 보내주셨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인에게 선물로 드렸고 하나는 제가 간직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면 세권이 남죠? 이 세권을 어떻게 할까하고 고민하다가 인생 처음으로 셀프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그렇습니다. 책 무료 나눔 이벤트인 것입니다! 당첨되신분에게는 제 손으로 직접 추천사 비스무리한 코멘트를 남겨서 증정할 예정입니다.

 

그럼 행사 내용은 뭘로 해야 할까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역시 리뷰(후기)가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판사 입장에서는 책이 많이 판매되는것이 좋을 것이고 그렇게 된다면 저에게도 좋은 영항을 주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체험단을 한창 활동하던 시절에도 플랫폼에 책 리뷰에 대한 커미션이 많았습니다. 지금도 많이 올라오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책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무료로 책을 소장할 수 있다는 기쁨과 후기글을 작성함으로 인해 책 홍보가 되어 매출로 이어지며 그것은 곧 출판사의 기쁨이 되는 것입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억지 리뷰, 억지 과장, 억지 홍보가 들어가면 역효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제가 우려하는 부분도 이 점입니다.

 

이 세 권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신청 방법

그래서 댓글로 신청을 받겠습니다. 왜 책이 필요한지, 이 책으로 어떻게 티스토리를 운영할 생각인지에 대한 내용이 들어가는 글을 작성해 주시고 해당 글의 URL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딱 세 분께서 작성 후 댓글을 남기셨다면 추첨이 필요없겠으나 4명 이상부터라면 추첨을 해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책을 직접 읽고나서 후기글은 자유입니다. 작성하셔도 되고 안 하셔도 됩니다. 제품 리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제품 구매 전 "이 제품이 사고 싶다! 왜냐하면 이 부분이 마음에 들고 필요하니까!" 라는 느낌의 글을 많이 작성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사례가 스마트폰 출시 전 제품 리뷰죠. 사양이 이렇게 좋아지고 이만큼 빨라진다더라~ 엄청 좋구나~ 바꾸고 싶어지는구나~ 뭐 이런 느낌인거죠. 이와 비슷한 느낌으로 글을 작성해주시면 되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죠?

 

신청 기간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11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는 바로 다음날인 2022년 2월 12일 토요일에 당첨되신 분의 댓글에 답글을 남겨드리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rgy0409@gmail.com 으로 책 받으실 주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성명, 성함 필수) 책 발송은 최대한 빨리 진행하겠습니다. 당첨자 모두가 받으실 주소를 보내주셨을 때 그때 저 역시 택배 붙이러 움직이겠습니다. 한번에 처리하는게 좋으니까요. 그러면 많은 분들의 신청 부탁드립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