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쿠팡 이츠의 친구초대 이벤트가 작년에 종료된 듯 합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항목이 아예 없어져 버렸더군요. 너무 아쉽습니다. 정말 이걸로 쿠폰 짭짤하게 득하면서 저렴하게 치킨을 뜯었거든요. 이제는 제값주고 먹으려니 뭔가 부담이 될 정도입니다. 이제 요기요로 돌아가야 할 때일까 싶습니다.

 

그러나! 쿠팡이츠에서는 친구초대 대신 롤렛 이벤트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기존 초대 방식과 동일한데 롤렛을 돌려서 금액이 랜덤인 부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즉 구버전 이벤트는 확정 금액이었으나 이번 이벤트는 약간의 사행성이 첨가된 운빨 이벤트라는 부분이 큰 차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쿠팡 이츠 이벤트 부분을 살펴보시면 알 수 있듯 이렇게 이츠 룰렛을 진행 중입니다. 지인에게 공유하면 룰렛을 돌릴 기회를 추가로 얻습니다. 룰렛판은 최소 500원부터 최대 100,000원까지 다양합니다. 검색해보니 10만원 당첨자도 꽤 있는 모양입니다. 저는 5천원까지가 최대였지요. 초대 이벤트로 얻는 기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인이 쿠팡이츠 첫 주문 하면 나는 5번의 기회 획득!

지인이 쿠팡이츠 재주문 하면 나는 1번의 기회 획득!

지인이 쿠팡이츠 가입 후 처음으로 이츠 룰렛을 돌리면 나는 1번의 기회 획득!

 

이렇게 됩니다. 룰렛으로 얻은 리워드는 1리워드당 1원의 가치가 있으며 5,000리워드 이상부터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리워드와 쿠폰은 1:1입니다. 위의 스크린샷 이미지처럼 현재 저는 9,500 리워드가 쌓였고 5천원 쿠폰으로 교환하면 4,500 리워드가 남게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쿠팡 이츠 룰렛 이벤트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츠룰렛권 선물도착🎁

지금 참여하고 쿠폰 받기▶︎

share.coupangeats.com

평소 배달앱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인 2021년, 쿠팡 이츠 덕분에 정말 치킨을 많이 먹었습니다. 원없이 먹고 싶을 때 먹었습니다! 올해도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 여러분들도, 저도 모두 모두 맛있는 음식을 먹어 보도록 하죠!

 

근데 진짜 작년 이벤트가 혜자였어요. 그냥 초대하면 초대 받으신 분도, 저도 모두 만원 쿠폰을 받는 혜자 이벤트... 쿠팡 이츠에서도 너무 혜자라고 생각이 들어서 종료한 것일까요? 그래도 이번 이츠 룰렛은 최대 10만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복권같은 확률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이번 이벤트도 마음에 드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