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랜만에 남동생과 홈플러스 쇼핑을 갔습니다. 우리 형제는 늘 들리는 코너가 두 곳 있습니다. 하나는 자동차 용품 코너이고 나머지 하나는 정육 코너입니다. 혹시 좋은 고기가 없을까 싶어서 꼭 들릅니다. 그러다 이걸 발견하게 됩니다. 원래 온라인 구매를 해보려고 잔뜩 벼르고 있던 것인데 때마침 홈플러스에 있었군요. 가격도 생각보다 안 비싸서 바로 카트에 집어넣었습니다. 고기를 샀으니까 탄산음료도 구매해야합니다. 오늘의 홈플러스 장보기는 매우 성공적인 것 같습니다.

 

돼지고기 토마호크가 매우 두툼합니다. 여기에 시즈닝까지 뿌렸습니다. 플러스 허브솔트까지 추가했으니 이건 뭐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이제 에어프라이어에 잘 넣어둡니다.

 

에어프라이어 기기에서 열심히 튀겨지는 토마호크의 모습입니다. 아주 향기가 끝내줍니다. 순간 이것을 야외에서 숮불에 구워먹는다는 상상을 해봤습니다. 진짜 더할나위없는 최강의 고기가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상상을 해보니 실천해보고 싶어집니다. 이번에 먹어보고 맛있으면 무조건 캠핑을 한 번 갈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정말로요. 야외에서 구워먹는 토마호크라니?! 상상만해도 행복합니다.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겉바속촉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아느냐구요? 냄새만 맡아봐도 알 수 있습니다. 잘라보겠습니다.

 

그렇죠? 진정한 겉바속촉 모드가 되었습니다. 각종 양념가루 때문에 마치 치킨 비주얼이 뿜어져 나옵니다.

 

먹어본 결과 무조건 캠핑 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너무 (X100) 맛있습니다. 맛 없을 수가 없습니다. 여기에 갓김치와 함께 곁들여 싸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쌈으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굳이 소고기 토마호크가 필요 없습니다. 돼지고기여도 충분히 사랑스럽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