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들, 이거 비타민 다 떨어져가는데? 새로 구매해야 할 것 같아."

"알겠어용~"

"이번에는 좀 더 삼키기 쉬운 멀티비타민으로 구매해 줘."

"넹~"

 

과거에 어머니가 섭취하실 멀티비타민을 구매해 드린적이 있는데 그 제품이 정 타입인데다 크기가 좀 커서 삼키기가 어렵다는 피드백을 주셨고 이번에는 어머니의 불편한 부분을 충분히 고려해서 심사숙고끝에 이 멀티비타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베지캡슐 타입인데다 하루 한 개 섭취만으로 해결되기에 이제 더 이상의 불편 사항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번 달에도 아이허브에서 이만큼 구매

이번에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 목록입니다. 멀티비타민, 마그네슘, 오메가3, 어머니용 멀티비타민, 비타민D3, 비타민A 입니다. 멀티비타민 빼고 나머지는 이미 구매한적이 있는 제품군입니다. 후기글도 진작에 작성했으니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한번 정독해 보시기 바랍니다. 건강에 신경쓰고 계신다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실제로 먹고 있는 것들)

 

아이허브 추천제품 (실제로 먹고 있는 것들)

아이허브 사랑은 올해에도 넘쳐났고, 내년까지도 쭈욱 이어질 것입니다. 참 신기하죠? 지금 먹는것도 충분할텐데 계속 욕심이 생깁니다. 건강에 한번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돈 들어가는건 정말

rgy0409.tistory.com

 

솔라레이 원스 데일리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브랜드도 국내에서 꽤 인지도가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올리브영에도 이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것으로 압니다. 멀티비타민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입니다. 물론 가장 좋은건 식사를 통한 섭취인데 아무래도 식사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으니 이렇게 별도로 영양소를 섭취해 건강을 최대한 오래 유리하려는 것이겠지요.

 

보시다시피 일반 알약같은 정 타입이 아닌 캡슐 형태이기에 목넘김이 쉽습니다. 저 역시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타입이어서 현재 먹고 있는 보충제는 죄다 캡슐 타입입니다. 크기는 약 2cm 정도 됩니다. 영양소는 기본적으로 비타민 관련은 다 들어있으며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엽산, 비오틴, 판토텐산, 칼슘, 철분, 요오드,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구리, 망간, 크로뮴, 몰리브덴 등등의 다양한 영양소가 이 하나의 캡슐에 몽땅 들어있습니다. 자세한 성분 정보는 아래의 제품 링크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솔라레이 여성용 멀티비타민

 

Solaray, 매일 1회, 여성용, 종합비타민, 베지 캡슐 90정

 

kr.iherb.com

한가지 아쉬운건 마그네슘이 1%밖에 없기 때문에 평소 눈떨림이 좀 있으신 분들은 마그네슘을 따로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마그네슘을 별도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평가도 좋기 때문에 구매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1년 연중 무휴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어 구매 시 좀 더 저렴하게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건강은 아무 이상이 없을 때부터 지켜나가야 합니다. 아프기 시작하면 그때는 건강 식품이 아니라 항생제같은 약을 사용해야 합니다. 단언컨데 진짜 건강이 최고입니다. 여러분들의 몸은 이 우주에 단 하나뿐입니다. 그만큼 중요하니까 자신의 몸에 좀 더 신경쓰고 투자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몸에 이상이 생겨서 병원 신세를 져야 한다면 진짜 골치아파질테니까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