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속옷에 이어 이제는 젓가락까지 해외직구를 해봅니다. 현재 집에서 사용중인 젓가락은 디자인이 각 짝마다 서로 달라서 일일히 골라서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혼자살면 상관없지만 가족들과 함께 지내니까 반드시 제 짝으로 사용해야 다른 사람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것을 통일시켜버리면 어떨까 싶어서 마침 알리 쇼핑중에 괜찮은 젓가락이 보여 충동 구매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생겼지요

가벼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젓가락 주제에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안쪽도 내용물이 꽉 들어차있는 것 같습니다. 내구도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이것은 중국 제품이니 방심할 수 없습니다. 이 젓가락을 본 어머니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젠 별결 다 해외직구하네! 중국산이 얼마나 좋겠냐?"

 

그렇습니다. 하지만 다이소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다수의 제품들도 다 중국에서 제조되어 들어오는 것 아니겠습니까? 따라서 큰 차이는 없을 것 같다고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디자인은 두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이게 가장 무난하더군요. 꽃무늬 패턴입니다. 다른 하나는 손잡이 부분에 중간 중간 움푹 들어간 형태의 디자인입니다. 그것도 이뻤지만 그냥 꽃무늬 젓가락을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이렇습니다. 설거지 할 때를 생각하면 최대한 단순한 디자인이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TMI지만 제가 설거지 담당을 도맡고 있거든요. 즉 설거지를 할 때 편하게 하기 위해서 구매한 젓가락인 것입니다.

 

몰랐는데 젓가락 앞부분은 약간 마찰력을 높이는 설계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야 미끌거리는 우동류도 잘 잡아서 호로록 뽑아먹을 수 있을테니까요. 이 부분은 생각하지도 않았던 부분이라 조금 놀랐습니다.

 

사용 후기

잘 잡힙니다. 그리고 기존에 원래 쓰던 젓가락보다 조금 더 길어서 좋습니다. 반찬이며 밥 등등 모두 원하는대로 잘 잡힙니다. 확실히 앞부분의 까칠 영역 덕분인 것 같습니다. 다이소만큼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식사 용품을 혹시 생각하고 계시다면? 그 중에서도 젓가락을 고민중이시라면? 나중에 다이소 갔을 때 숟가락/젓가락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한번 이 녀석도 구매 리스트에 스윽 올려보심이 어떠실까요? 끝.

 

 

2592.0₩ |1 쌍 일본 젓가락 블랙 스시 패스트 푸드 국수 젓가락 한국 식기 주방 바 용품 중국 칼|Ch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