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로스킨이라는 브랜드의 케이스를 사용중입니다. 근데 알리에서도 이거 비슷한게 있습니다. 케이스 제조사가 너무 많으니까 디자인도 대다수 중복되는건 어쩔 수 없다지만... 음 너무 비슷하게 생겨서 말입니다. 제로스킨 케이스 구매하니까 박스 안쪽에 창업자들의 창업노트가 있던데 의심하면 안 되겠지만 클라우드펀딩의 대명사인 와디즈가 너무 이런저런 문제가 많기에.... 솔직히 국내 업체는 많이 못 믿겠습니다. 특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업체는 더더욱이요. 그래서! 알리에서 이런 저런 케이스를 세 개 정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부담이 적습니다.

 

먼저 가죽 느낌이 물씬 풍기는 TPU 케이스입니다. 확실히 제품 이미지와 실물의 갭이 꽤 있군요. 실물은 기대한 것 이하입니다. (쩝)

 

케이스 안쪽과 바깥쪽의 모습입니다. 갤노트20 울트라는 카툭튀가 심하기에 케이스에서 어느정도 커버를 해줘야하는데 이 제품은 그렇게까지 카메라 높이를 잡아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카메라 보호 강화유리를 별도로 부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범퍼케이스는 아닙니다. 그러니 조심 조심 들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카메라 부분을 좀 더 클로즈업해서 촬영해보았습니다. 이것으로는 상황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노트20 울트라를 착용 후 모습을 찍었습니다. 꽤 잘 어울리죠? 디자인 때문에 구매한 케이스입니다.

 

카메라 부분입니다. 케이스의 높이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측면에서 근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높이가 거의 비슷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메라는 무조건 강화유리로 보호를 해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말입니다.

 

S펜, 스피커, 마이크, C타입 단자 부분도 넉넉히 뚫려있습니다.

 

오른쪽 측면에 위치한 물리 버튼도 모두 잘 눌립니다.

 

그리고 이건 아마 스트랩을 걸 수 있는 구멍인 것 같습니다. 정말 럭셔리한 케이스입니다. 아래에 이 제품의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14796.0₩ |Luxury Leather Case for Samsung Galaxy Note 20 Ultra High Quality Business Protective Phone Back Cover for Samsung 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이후에 추가로 3개를 더 구매합니다. 근데 위의 사진에는 4개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맨 왼쪽은 국내에서 구매한 스킨제로사의 케이스입니다. 이거랑 비슷한게 오른쪽에서 두번째인 알리발 케이스인데 여러분들도 딱 보시기에 참 많이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으십니까? 궁금해서 구매해본 케이스에요.

 

현재 사용중인 케이스는 바로 이 제품입니다. 딱 봐도 겁나 튼튼해보입니다. 게다가 카메라 부분을 매우 견고하게 잘 보호해주는 케이스입니다. 카메라 덮개도 재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편하게 들거나 세울 수 있는 스트랩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에 노트20 울트라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세울 수 있습니다. 식사 시 탁자에 올려서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메라 커버입니다. 평소 카메라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렇게 덮어두고 사용할때만 옆으로 재껴서 오픈하면 됩니다. 단 커버가 너무 뻑뻑합니다. 잘 안 움직입니다.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번 닫아두면 좀처럼 잘 열리지 않으니까 안심일 수 있으나 막상 사용할때가 되면 불편합니다. 또 하나의 단점이 있는데 측면 물리버튼 커버 부분입니다. 엄청 뻑뻑합니다. 힘을 빡 주고 눌러야 할 정도입니다. 이것도 장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소 물건이 많이 들어있는 가방에 넣었는데 다른 제품에 의해 압박을 받아 버튼이 눌리는 그런 현상은 절대 없을 것 같은건 장점이지만, 막상 사용자가 직접 이용할때는 좀 짜증이 날 수도 있습니다.

 

손잡이 스트랩은 메탈 재질입니다. 그래서 튼튼한데 이게 또 단점이기도 합니다. 무선충전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저 금속 부분이 엄청 뜨거워집니다. 무선 충전 시 케이스 사이에 신용카드같은 마그네틱 카드를 놓으면 안 되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게 참 아쉬운 부분이에요. 이것도 아래에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3851.0₩ |Slide Camera Lens Case for Samsung Galaxy S21 Ultra S21 Plus Note 20 Ultra S20 FE A52 A72 A12 Military Grade Bumper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다음 케이스는 처음 소개해드린 케이스처럼 카메라가 노출된 케이스입니다.

 

딱 보시기에도 카메라가 떡 하니 나와있습니다. 만약 실수로 떨어뜨렸는데 하필 재수가 없어서 바로 이 카메라 부분이 모서리에 찍히면 그 즉시 파손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별도의 보호 커버를 부착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카메라 커버가 있던 케이스와 방금 소개해드린 이 케이스의 안쪽 모습입니다. 습기가 차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내부에 미세한 빈틈 설계가 되어있다는게 특징입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은 참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마지막 케이스인 바로 이 녀석! 확실히 카메라를 보호하는게 특징이며 백패널이 투명인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이게 제로스킨사의 케이스입니다. 프레임 스타일만 조금 차이가 있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제로스킨사의 제품을 중국의 모 회사에서 카피해서 만들어내는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제로스킨 케이스는 만원이 넘지만 알리에서 구매한건 엄청 쌉니다. 아래에 제품 링크를 남겼으니 한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377.0₩ |Clear Back Tire Pattern Case For Samsung S21 Ultra S 21 5G S20 FE Note 20 10 Plus S10 Lite Camera Protect Shockproof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이렇게해서 지금까지 구매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케이스를 그냥 쓱 훑어봤습니다. 카메라 보호를 하는데 가장 강력한 케이스는 본문에서도 사용중이라고 언급했던 카메라 커버가 있는 그 케이스입니다. 버튼이 뻑뻑하다는 것과 무선 충전에 있어서 금속 스트랩 부분이 뜨거워지는것 말고는 나머지는 모두 장점입니다. 가격도 착하구요. 지금 당장 급한게 아니면 한번 알리 쇼핑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