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저번에 구매했던 기존 컬러인 화이트 펜촉은 약간 무딘 느낌이라고 할까요? 힘을 줘서 드로잉 하시는 분들은 아마 마모가 정말 빨리 된다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전부 그런건 아니고 일부 펜촉이 조금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강해보이는 블랙 호환 애플펜심을 한번 호기심으로 구매해봤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말그대로 펜촉 부분이 검은색입니다. 다른건 모두 동일하구요. 왠지 이러니까 더 연필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 연필도 흑연 부분이 있잖아요? 그런 느낌을 많이 주는군요.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고 봅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과정만 남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잘 그려지는지 테스트를 해봐야합니다.

 

먼저 일반적으로 그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필기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크게 문제될건 없는 펜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오히려 저번에 구매해서 소개해드렸던 호환펜촉보다 이게 좀 더 견고합니다.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마모도 덜 되는 느낌이구요.

 

필압 모두 정상입니다. 정품 펜촉과 큰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원하는대로 잘 표현됩니다.

 

이제 기울여 표현하는 틸트 기능입니다. 마찬가지로 전혀 이상없이 잘 작동함을 확인했습니다. 이거 괜찮네요! 앞으로는 이걸로 구매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약 한 달 정도를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구매 후기임을 밝힙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아래에 이 호환펜촉 구매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보시면 흰색과 검정색 두 가지 제품이 있을텐데 검은색으로 골라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끝.

 

 

9113.0₩ 6% OFF|Pencil Tips Stylus Nibs Replacement for Apple 1st / 2nd Generation, iPencil High Sensitivity for iPad Pro Pen 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