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코로나가 1단계로 내려가면 바로 오프라인 모임을 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지금 상황에서는 올해 오프모임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따라서 오프라인을 모두 온라인으로 돌려보려고 합니다. 그냥 서로 얼굴만 마주치지 않는 것 뿐이지, 오프라인 모임과 동일한 효과를 지닙니다.

 

티스토리 디스코드 교육 모임 안내

플랫폼은 줌이 아닌 디스코드(Discord)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에서는 게임 보이스톡으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사실 엄청난 기능들이 탑재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줌보다 더 뛰어난 공유 기능! 그리고 여러가지 봇들이 있어서 사실상 애드온이 넘쳐나는 부가서비스! 부분 유료화지만 사실상 무료로도 충분히 이용함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디스코드를 활용한 티스토리 온라인 모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자세한 모임 내용입니다.

 

플랫폼 : 디스코드

일시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비용 : 2시간 2만원 (시간당 만원) - 런칭기념 할인 (교육 하루 전 까지 입금 요망)

내용 : 티스토리 기본 교육 (HTML / CSS 간단한 개념까지)

준비물 : PC용 마이크 (노트북에는 마이크 내장되어있음)

입금계좌 : 카카오뱅크 3333-01-2949285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티스토리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과 같이 사용하면 좋은 응용프로그램 소개, 웹코딩에 대한 간단한 개념들을 짚고 넘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글쓰기에 대한 강좌도 살짝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제 막 티스토리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디스코드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rgy0409.tistory.com/4251

 

그림쟁이들을 위한 디스코드 설치 및 음성 채팅 화면공유 사용 방법

대전에서 슈퍼드로잉이라는 그림 관련 콘텐츠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수는 많지 않지만 정예인원만 모여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아시다시피 대 코로나 시대여서 작년 이후로 자주 만

rgy0409.tistory.com

 

그리고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수익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에디터가 아닙니다. 수익은 결과지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누차 말씀드리고 있다는걸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요. 친효컬럼에서 매우 많이 목 놓아 외치고 있다는 것을요. 그러니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 궁금하셔서 수업을 들으시려는 분들은 부디 없었으면 합니다. 어차피 그분들은 제 교육을 들어서 좋을게 1도 없습니다. 영양가가 없는 내용일 테니까요. 티스토리를 제 반려자인마냥, 평생 친구 개념으로 함께 꾸려나갈 준비가 되신 분들에게만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신청 안내

본 글에 한해서만 비공개 답글을 허용합니다. 궁금하신 점, 교육 신청은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답글로 추가 안내를 드립니다. 오래 운영하는 티스토리, 롱런하는 티스토리, 나만의 콘텐츠를 꾸준히 가꾸어 나가고 싶은 분들은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오픈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