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링피트 어드벤쳐 현재 레벨은 330입니다. 운동일은 약 160일차가 되어갑니다. 중간 중간에 몇 번 못 한 날도 있지만 그래도 당초 계획대로 꾸준히 실천 중입니다.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건 대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홈트레이닝 방법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영상보고 단순히 따라하는 운동보다는 내가 직접 컨트롤러로 조작해서 캐릭터를 운동시키는 척 하며 스스로가 조져지는 운동 방식이다보니 캐릭터 레벨 업 하는 재미와 스무디 만드는 재미, 재료 파밍하는 재미가 적절히 섞여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꾸준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을 유지하고 있는 듯 합니다.

 

감 스무디 레시피

감 스무디 래시피를 획득하면 감 스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무디는 경험치(EXP)를 무려 두 배 올려주는 버프를 제공합니다. 보스전과 몬스터 배틀전, 경험치 홉과 머니 홉 이벤트 맵에서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감 스무디 레시피는 월드15 퀴즈 마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감 재료 파밍 및 레시피를 얻을 수 있는 맵입니다.

 

띵동 숲길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재료 및 래시피를 획득합니다.

 

클라이밍 맵이 특징인 이 지역은 열심히 클라이밍을 하다 보면 두 갈래길이 나옵니다. 파란색으로 표시된 클라이밍 구간이 보일텐데 여기를 지나치면 안 됩니다. 파란색 화살표쪽으로 올라가야 감 스무디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이밍을 놓쳐서 그냥 지나치면 래시피 획득은 물건너 가는 것이기에 만약 못 올라갔다면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야 합니다.

 

감 파밍 장소 (메인 / 엑스트라 / 마스터)

두번째 감 파밍 장소는 이곳입니다.

 

북쪽이다 로드라는 맵에서 파밍 가능합니다.

 

세번째는 이곳입니다.

 

핫스팟이라는 지역에서 파밍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강추하는 지역입니다. 코스 전체 길이 대비 아이템 박스가 많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코스도 짧습니다. 그리고 쉽습니다. 메인과 마스터 모두 동일합니다.

 

그리고 월드40 지역에서도 파밍 가능합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땀투성이 도로에서도 감 파밍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은 월드42 지역의 이곳입니다.

 

레츠 고 밸리라는 맵에서도 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항상 래시피 재료 파밍을 위해서 출발 전에 늘 재료 두 배 인첸트 스무디를 마시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재료 모으는 속도가 두 배 빨라집니다. 해당 레시피 정보는 아래의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끝.

 

 

링피트 어드벤처 당근 호박 수프, 오렌지 아몬드 밀크 파밍 장소

링피트 어드벤처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파밍입니다. 그렇습니다. 고급 스무디를 얻기 위해서는 특정 맵에서 특정 재료를 모아야만 가능합니다. 재료를 두 배로 획득 할 수 있는 스무디 재료는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