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로부터 또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최근 아이허브에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 아이허브 택배가 왔다는것은 이제 100% 선물이라는걸 알고 있습니다. 이리하여 총 두번째 받아보는 선물입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것을 보내주셨을까 궁금합니다. 처음엔 멀티비타민을 보내주셨는데 말입니다. 혹시 어떤 멀티비타민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쏘팔메토 100mg 함유된 아이허브 Ultamins 식물성 종합비타민

 

쏘팔메토 100mg 함유된 아이허브 Ultamins 식물성 종합비타민

제 티스토리를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잘 아시다시피 해외직구를 굉장히 자주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여러 해외직구 상품들이 택배로 잘 도착했습니다. 근데 잘 모르는 택배가 도착했습니

rgy0409.tistory.com

 

아이허브 두 번째 선물

아이허브 선물용(?)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제 이렇게 생긴 박스만 보면 바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저번에는 한국어 편지였는데 이번에는 영어 원문입니다. 저번 내용과 큰 차이는 없을 것 같군요. 편지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에 이런 제품을 아이허브 리워드 파트너에게 보내니 한번 잘 써주시고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잘 알겠습니다. 이번엔 어떤 제품일까요?

 

이겁니다. Mild By Nature (마일드 바이 네이쳐) 라고 하는 브랜드입니다. 처음 보는 회사로군요. Laundry Detergent Pods라고 써있는것을 보니 세탁 세제인 듯 합니다. 포장 상태를 보아하니 일반적인 세탁 세제 형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울퉁불퉁함이 느껴집니다.

 

세탁 세제 맞는 것 같습니다. 뒷면에 세탁기 그림이 있는걸로 봐서는 확실합니다.

 

궁금해서 뜯어봤습니다. 맞군요. 세탁세제입니다. 근데 알갱이처럼 뭔가 팩이 들어있습니다.

 

하나 꺼내봤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것이 캡슐 형태의 세탁세제라고 합니다. 세탁기에 빨랫감들을 털어넣고 이 세제를 하나 털어넣으면 되는 것입니다. 즉 세제 투입이 되게 편리합니다. 검색해보니 캡슐형태의 세탁 세제는 대다수 액체가 들어있는 듯 한데 이건 가루 형태로군요. 포장되어있는 팩은 수용성이기에 물에 잘 녹습니다. 조만간 세탁할 때 한 번 써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세탁 후기

잘 됩니다. 찌든때도 잘 빠집니다. 다만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다른 세탁 세제들과의 차이점은 크게 없어보입니다. 국내에서도 이런 캡슐 형태의 하나씩 꺼내 사용하는 세제들도 많으니까요. 허나 역시 아이허브에서 유통되고있는 제품도 꽤 저렴한 편입니다. 가성비를 비교해서 기호에 맞게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Mild By Nature, 세탁 세제 포드, 무향, 10회분, 177g(0.39lbs)

 

kr.iherb.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