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 티스토리를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잘 아시다시피 해외직구를 굉장히 자주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여러 해외직구 상품들이 택배로 잘 도착했습니다. 근데 잘 모르는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이게 뭐지...?! 내가 언제 해외직구를 또 했었나?"

 

혹시 오래전에 주문하고 까먹은 제품이 아닐까 합리적 의심을 해봅니다.

 

누구냐 넌

보통 알리에서 주문하면 주문자명과 집주소가 한글로 나와있어야하는데 여기에는 전혀 그런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총 금액의 합이 무려 1,797.60 달러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내가 200만원 가까이 해외직구를 했다고?!'

 

드디어 내 개인정보가 털릴대로 털려서 이제 하다하다 해외에서 신종 사기를 당하는건가 싶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거금의 해외직구를 해본적도 없거니와 그럴 생각조차 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잘 못 보낸게 아닐까 싶어서 이리저리 주소를 찾아봅니다. 근데 저희집 주소가 딱 적혀있습니다. 한글로요. 환장하겠더군요. 근데 최근 통장에서 딱히 돈 나간것도 없고, 카드 결제가 된 것도 없습니다. 100만원 이상의 큰 금액이 해외결제가되면 카드사에서 보통 연락을 줄텐데 최근 그런적도 없습니다. 과거에도 당연히 없었구요. 더욱 마음이 심란해집니다.

 

글로벌로 노는 회사인가보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제품 박스를 보고요. 일단 어떤 제품인지 열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혹시 제품을 보면 구매했던 과거 기억이 새록 새록 떠오를지도 모른다는 생각때문입니다.

 

아이허브 마크가 가장 먼저 눈에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건 필시 아이허브에서 보낸 제품입니다. 근데 전 최근에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추가 주문한적이 없습니다. 더구나 이 제품은 제가 구매한 제품이 아닙니다. 아이허브에서 늘 재주문하는 제품이 있기 때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일단 아이허브에서 보냈다는건 확인했습니다. 아이허브에 접속해서 구매 이력을 살펴봤지면 역시 이 제품을 주문한 이력은 절대 없었습니다.

 

Ultamins 라고 하는 브랜드 제품이네요. 멀티비타민인 것 같습니다. 영어로 표기되어 있는게 보입니다. 둘 다 남성 전용 멀티비타민인 것 같은데 하나는 50세 이상이 섭취하는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앗?! 박스 안쪽에 왠 편지같은게 접혀있었습니다. 잽싸게 꺼내서 읽어봤습니다. 이 편지를 읽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다행히 사기는 아니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최근 리워드 프로그램이 일부 변경되면서 무료 체험 해보시라고 인기 상품을 보냈던 것입니다.

 

'깜박이좀 켜고 들어오라고요... 아이허브씨! (엉엉)'

 

기분이 지옥과 천국을 왔다 갔다 하는군요. 다행입니다. 근데 뭐 이거 두개 보내는데 왜 1700달러가 넘었던건지는 아이러니합니다. 그냥 대충 가격표시가 되어있었던 것이겠지요? 여튼 아이허브로부터 뜻밖의 선물! 매우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그리고 잘 먹어보겠습니다.

 

Ultamins 멀티비타민 소개

먼저 Ultamins Men's Multi Vitamin 제품을 개봉해봤습니다. 오호라?! 지금까지 구매했던 멀티비타민 제품 스타일이 아닙니다. 마치 아로나민 골드처럼 캡슐이 하나 하나 진공포장 되어있습니다. 캡슐은 총 60개이며 하루 권장 섭취량은 2캡슐입니다. 근데 이건 서양인 기준이니까 그냥 개인적으로는 하루 한개씩만 먹어도 되겠다 싶습니다. 영양성분을 살펴보니까 어마무시하게 들어있군요! 괜히 인기상품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이름은 멀티비타민이지만 멀티미네랄 영양소도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근데 기존에 먹고 있는 나우푸드사의 멀티비타민 제품군과 가격 비교를 해보면 다소 차이가 좀 있군요. 이게 훨씬 비싸요. 물론 영양소가 짱짱하다는 차이점도 존재합니다. 우선 무료 체험의 기회가 생겼으니 한번 두달간 열심히 먹어보고 체감되는 차이에 대해 차후에 다시 후기글을 남겨보겠습니다.

 

캡슐 크기도 적당합니다. 약 2cm 정도 됩니다. 알약을 잘 삼치지 못하는 저도 이 정도는 아주 쉽게 삼킬수 있습니다.

 

50세 이상 제품도 캡술 크기와 포장 방식도 동일합니다. 성분도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단지 50세 이상의 멀티비타민에는 쏘팔메토(Serenoa serrulata)베리추출물이 100mg 더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것 말고는 나머지는 성분과 함량이 전부 동일합니다. 혹시 이 제품의 자세한 성분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직접 방문하시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ltamins - iHerb

 

kr.iherb.com

 

기대가 되는군요!

전혀 예상치도 못한 아이허브로부터 선물!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일단 지금 먹고있는 나우푸드 멀티비타민을 다 먹고나서 이후에 이 제품을 섭취해 보겠습니다. 먹자마자 가장 먼저 차이점을 알 수 있는건 역시 소변색깔이겠죠. 예전에 4만원 정도 가까이하는 멀티비타민을 먹었을 때 소변색이 완전 형광펜 색상이었거든요. 함량이 어마무시했어요. 그 제품도 그러니까 비쌌던 것이겠지요. 아무튼 Ultamins 브랜드의 멀티비타민은 처음이지만 성분만 봤을 때는 무조건 합격입니다. 희망찬 기대를 해봅니다.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건강식품 관련 전 세계 1위 오픈마켓입니다. 어마무시한 제품들이 지금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매우 뛰어나 구매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싸서 좋고 영양성분도 좋아서 일석이조입니다. 원래도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인데 할인 프로모션도 꽤 많이 합니다. 거의 1년 365일 연중 무휴로 진행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각종 할인 코드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 자세히 게시해놓았으니 구매 전 꼭 읽어보시어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끝.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