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일부가 거의 소진되어서 아이허브를 통해 재주문을 진행했습니다. 어머니께서 혹시 콜라겐도 다시 주문해줄수 있느냐고 물어보셔서 과거 구매 이력을 살펴봤습니다. 앗... 근데 그 콜라겐 제품이 단종되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리하여 다른 콜라겐 제품이 없을까 싶어서 열심히 검색을 해봅니다.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루 1캡슐만 복용하는 제품일 것!
2. 소프트젤 혹은 베지캡 타입일 것!
3. 캡슐 크기가 작아야 할 것!
4. 너무 비싸지 않은 것!
5. 어느정도 구매후기가 있는 상품일 것!
이것입니다. 이 다섯가지를 만족시켜주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찾는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그러나 그동안 아이허브를 구매한 내공이 있기에 이번에도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목에도 제품명을 언급했듯 RejuviCare 라고 하는 회사에서 출시한 Super Collagen (슈퍼 콜라겐) 이라는 녀석입니다. 90캡슐이 들어있으며 5가지를 모두 만족하기 때문에 하루 한 알만 섭취하면 됩니다. 베지캡 타입이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삼키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RejuviCare 슈퍼 콜라겐 이모저모
이번에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들입니다. 실리마린이랑 마카는 과거에 소개시켜드렸으니 혹시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 빨간색 화살표 두개가 이번에 새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보라색의 상품이 콜라겐이고 A라고 써있는건 딱 보심 아시겠지만 바로 그것입니다. 네. 비타민 A입니다. 아무래도 자는 시간 빼면 거의 PC앞에 있으니까 눈 건강을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얘는 따로 나중에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어머니께서 섭취하실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REJUVICARE 라는 회사인데 한글로는 뭐라고 읽어야 할까요? 리쥬비케어라고 해야 할까요? J가 혹시 묵음일까요? 이건 넘어가고 슈퍼콜라겐이라는 상품입니다. 제품 페이지에 나와있는 영양성분을 살펴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1회 복용량 : 1캡슐
-가수 분해 콜라겐 500mg
이 가수분해 콜라겐이라는게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서 열심히 검색해서 알아봤습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일반적인 콜라겐의 입자는 크기가 상당해서 체내에서 흡수가 잘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것을 흡수가 잘 되도록 분해한것이 바로 가수분해 콜라겐이라는 녀석입니다. 콜라겐은 몸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단백질입니다. 그렇기에 피부 탄력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져있지요. 콜라겐 펩타이드라는 종류도 있습니다. 사실상 명칭만 다를 뿐, 이 또한 가수분해 콜라겐과 같은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뚜껑을 개봉하고 캡슐을 꺼내봤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냄새도 맡아봤는데 거의 아무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 가끔 어떤 상품은 향이 고약해서 섭취하기가 매우 힘들다는 후기글을 살펴볼 수 있는데 다행히도 이 제품은 괜찮습니다.
캡슐의 정확한 크기입니다. 2cm 정도의 길이로군요. 이정도면 작은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은 거의 한달 보름 정도 섭취 이후에 작성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말씀으로는 솔직히 전과 후가 크게 달라진건 없다고 하십니다. 근데 당연한것이 이게 만병 통치약은 절대 아니거든요. 어디까지나 건강식품은 현재의 건강 상태를 더 이상 악화가 되지 않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연중 무휴로 진행하는 수준입니다. 기본 할인코드 + 프로모션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일반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에 자세히 기입해 두었으니 꼭 정독하시어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