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충동구매입니다. 그냥 신기해서 한번 사보고 싶었습니다. 가격도 얼마 하지 않는데다 사용 기간이 거의 끝나가는 쿠폰도 사용할 겸사겸사 구매해봤습니다. 사용 빈도는 그리 높지는 않아도 일단 갖다놓으면 언젠가는 요긴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군요.
USB 멀티 어뎁터 기능이 있으며 마이크로SD 메모리 리더기도 가능한 그런 상품입니다. 또한 나노유심 보관이 가능하며 마이크로SD 메모리도 무려 최대 7장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더 나아가 스마트폰 거치대 기능까지 들어있는 이 녀석은 정말이지... 그래서 구매 후기 점수가 꽤 높습니다.
Budi M8J516 이모저모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무료배송 제품 치고는 말입니다. 패키지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내용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본체와 손목 스트랩, 사용 설명서 및 품질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한쪽을 손으로 밀면 반대쪽이 불쑥 나오는 구조입니다. 그대로 당기면 이렇게 오픈됩니다.
윗부분의 모습입니다. TF CARD라고 각인된 부분은 마이크로SD 메모리를 보관하는 공간입니다. 윗면에 총 5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노심 보관 장소도 두 개가 보입니다.
뒷부분입니다. C타입에서 A타입으로, 마이크로5핀으로 변환하는 USB 젠더가 있으며 나머지 하나는 애플 기기용인 라이팅 케이블 변환 젠더입니다.
측면에는 C타입 PD 케이블이 말려있으며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이 마이크로SD 카드 리더기 역할을 하는 공간입니다. 저곳에 메모리를 밀어 넣어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반대편의 C타입 단자를 통해 PC나 노트북, 태블릿에 연결하면 됩니다.
최대 65W를 지원하는 C타입 PD 케이블, A타입, 마이크로5핀, 라이팅 케이블 USB 단자들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더 안쪽에는 유심핀이 있습니다.
PD 케이블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가령 아이패드를 야외에서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거의 다 되어 곤란할 때 이녀석을 이용해서 다른 기기에서 USB 충전을 한다면 가능할 것입니다.
스트랩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하니 귀엽습니다.
이 부분에서 거치대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렇게 뽑아내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틈 사이에 스마트폰을 가로로 거치하면 됩니다.
리더기 기능을 제대로 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마이크로SD 메모리를 꽂고 PC에 연결했습니다.
현재 16GB짜리 TF카드가 꽂혀있는데 아주 잘 인식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에 연결한다면 OTG 기능까지도 수행 가능합니다.
가지고 있는 마이크로SD 메모리를 모두 보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SD메모리 어디에 뒀는지 햇갈리지 않고 무조건 여기를 1순위로하여 찾으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메모리 보관도 용이하고 현재 가장 활용도가 좋은 USB 타입들에 대한 대응이 가능한 변환 젠더들이 한 장소에 모여 있으니 이것만 있다면 그 어떤 기기도 왠만하면 모두 커버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만원 초반대로 구매 가능하니 가격 부담도 없습니다. 추천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