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사용 후기글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최근 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아는 동생이 알려준 이 녀석! 인센트라는 향기글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최근 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아는 동생이 알려준 제품이 또 하나 있습니다. 인센트라는 향을 태워 실내를 특정 향기로 은은히 채우는 제품이지요. 간단한 예를 들자면 절에 있는 법당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법당에 들어서면 절 냄새라고 해야하나요? 향내가 가득합니다.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 향이에요. 왠지 맡으면 감정과 생각이 차분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현재 알리에 인센트스틱과 인센트 보관용 홀더를 주문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홀더입니다. 근데 받아보니까 뭔가 주문이 잘 못 된 것인지, 아니면 판매자 실수인건지는 몰라도 최초 제가 주문한 디자인이 아닌 다른 디자인의 인센트 홀더가 도착했습니다. 판매자에게 바로 문의를 넣었더니 잘 못 보낸거 인정하고 6달러를 환불해 준다고 하는군요. (개이득) 그러면 엄청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는 것입니다. 어차피 중요한건 디자인보다는 향이니까요. 이녀석은 그저 인센트 스틱을 보관하는 용도에서 끝이니까요. 생각보다 알리 판매자들이 꽤 성격이 좋은 것 같습니다. 고객의 크레임들을 즉각 잘 대응하는군요.
이것이 오늘 도착한 인센트 홀더입니다. 흑단 나무 디자인이 엄청 고급져 보입니다.
제가 최초 골랐던건 저기 화살표가 표시된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판매자 실수로 인해 다른 제품이 도착한 것입니다. 이것도 마음에 들어요.
뚜껑을 오픈한 모습입니다. 자석으로 편리하게 열고 닫히는 구조입니다. 자석이 꽤 강력하군요. 마음에 듭니다. 저 안쪽에 인센스 스틱을 넣어두는 것입니다. 그리고 커버를 닫으면 끝입니다. 이제 인센스가 타오르면서 향이 모락모락 스물스물 위로 올라오게 될 것입니다. 빨리 인센스스틱도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크기입니다. 23.5 x 3.5 x 2 cm 입니다. 판매 페이지의 설명과 일치합니다.
인센스 홀더 안쪽에 있는 이 녀석은 내열제 제품으로 열에 강합니다. 그렇기에 불이 붙은 인센스 스틱을 넣어도 괜찮습니다. 다 타고나면 재만 남는데 이렇게 분리해서 청소가 가능합니다.
Laoshan 인센스 스틱 태우기
드디어 인센스스틱이 도착했습니다. 어떤 향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아이보리색은 샌달우드(Sandalwood) 향이고 붉은색은 오스트렐리아 샌달우드(Australia Sandalwood) 향입니다. 둘 다 샌달우드여서 혹시 비슷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과연 그 결과는?!
각각 이렇게 생겼습니다. 길이는 21cm입니다. 순수 자연 쑥 향이라고 하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라이터는 현재 이것뿐이로군요. 이것도 알리에서 구매한겁니다. USB 타입의 아크 라이터입니다.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향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보관은 이렇게 하면 됩니다. 만약 인센스 스틱이 길다면 잘라서 써야할 것 같군요.
인센스 보관함의 바닥재는 보시는것처럼 고온에도 끄떡없습니다. 타지 않아요.
커버까지 닫은 상태입니다. 향은... 딱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제사 냄새입니다. 제사나 차례 지낼 때 피우는 향 있죠? 거의 그 냄새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사를 무척 싫어하거든요. 딱 재사 상상이 나면서 이 향도 정말 싫어졌습니다. 이건 못 쓰겠네요. 중고로 팔던지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다 타고 남은 재의 모습입니다. 남은 불씨가 없는지 확실히 살핀 후 젖은 휴지에 살포시 올려 싸서 버리거나 그냥 화장실 변기에 버리면 됩니다.
스틱은 정말 대 실망이고 인센스 보관함은 마음에 듭니다. 다른 인센스 스틱을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는 꽤 후기도 좋고 종류별로 다 들어있는 패키지로 구매했으니 분명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향이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하나씩 다 태워보고 구매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인센스 보관함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