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향수 사용 후기글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최근 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아는 동생이 알려준 이 녀석! 인센트라는 향기글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최근 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아는 동생이 알려준 제품이 또 하나 있습니다. 인센트라는 향을 태워 실내를 특정 향기로 은은히 채우는 제품이지요. 간단한 예를 들자면 절에 있는 법당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법당에 들어서면 절 냄새라고 해야하나요? 향내가 가득합니다.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 향이에요. 왠지 맡으면 감정과 생각이 차분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현재 알리에 인센트스틱과 인센트 보관용 홀더를 주문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홀더입니다. 근데 받아보니까 뭔가 주문이 잘 못 된 것인지, 아니면 판매자 실수인건지는 몰라도 최초 제가 주문한 디자인이 아닌 다른 디자인의 인센트 홀더가 도착했습니다. 판매자에게 바로 문의를 넣었더니 잘 못 보낸거 인정하고 6달러를 환불해 준다고 하는군요. (개이득) 그러면 엄청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는 것입니다. 어차피 중요한건 디자인보다는 향이니까요. 이녀석은 그저 인센트 스틱을 보관하는 용도에서 끝이니까요. 생각보다 알리 판매자들이 꽤 성격이 좋은 것 같습니다. 고객의 크레임들을 즉각 잘 대응하는군요.

 

이것이 오늘 도착한 인센트 홀더입니다. 흑단 나무 디자인이 엄청 고급져 보입니다.

 

출처 : 알리 판매 페이지

제가 최초 골랐던건 저기 화살표가 표시된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판매자 실수로 인해 다른 제품이 도착한 것입니다. 이것도 마음에 들어요.

 

뚜껑을 오픈한 모습입니다. 자석으로 편리하게 열고 닫히는 구조입니다. 자석이 꽤 강력하군요. 마음에 듭니다. 저 안쪽에 인센스 스틱을 넣어두는 것입니다. 그리고 커버를 닫으면 끝입니다. 이제 인센스가 타오르면서 향이 모락모락 스물스물 위로 올라오게 될 것입니다. 빨리 인센스스틱도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크기입니다. 23.5 x 3.5 x 2 cm 입니다. 판매 페이지의 설명과 일치합니다.

 

인센스 홀더 안쪽에 있는 이 녀석은 내열제 제품으로 열에 강합니다. 그렇기에 불이 붙은 인센스 스틱을 넣어도 괜찮습니다. 다 타고나면 재만 남는데 이렇게 분리해서 청소가 가능합니다.

 

Laoshan 인센스 스틱 태우기

드디어 인센스스틱이 도착했습니다. 어떤 향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아이보리색은 샌달우드(Sandalwood) 향이고 붉은색은 오스트렐리아 샌달우드(Australia Sandalwood) 향입니다. 둘 다 샌달우드여서 혹시 비슷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과연 그 결과는?!

 

각각 이렇게 생겼습니다. 길이는 21cm입니다. 순수 자연 쑥 향이라고 하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라이터는 현재 이것뿐이로군요. 이것도 알리에서 구매한겁니다. USB 타입의 아크 라이터입니다.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SB 플라즈마 아크 라이터 후기

 

강한 바람이 불어도 불이 안꺼진다? USB 플라즈마 아크 라이터 후기

알리익스프레스를 하루 한 번씩 쇼핑합니다. 그냥 심심하기도 하고 오늘은 뭔가 새로운 제품이 등극하지 않았을까 싶은 그런 기대감 때문이지요. 그러다가 알리의 알 수 없는 알고리즘이 저를 U

rgy0409.tistory.com

 

향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보관은 이렇게 하면 됩니다. 만약 인센스 스틱이 길다면 잘라서 써야할 것 같군요.

 

인센스 보관함의 바닥재는 보시는것처럼 고온에도 끄떡없습니다. 타지 않아요.

 

커버까지 닫은 상태입니다. 향은... 딱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제사 냄새입니다. 제사나 차례 지낼 때 피우는 향 있죠? 거의 그 냄새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사를 무척 싫어하거든요. 딱 재사 상상이 나면서 이 향도 정말 싫어졌습니다. 이건 못 쓰겠네요. 중고로 팔던지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다 타고 남은 재의 모습입니다. 남은 불씨가 없는지 확실히 살핀 후 젖은 휴지에 살포시 올려 싸서 버리거나 그냥 화장실 변기에 버리면 됩니다.

 

스틱은 정말 대 실망이고 인센스 보관함은 마음에 듭니다. 다른 인센스 스틱을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는 꽤 후기도 좋고 종류별로 다 들어있는 패키지로 구매했으니 분명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향이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하나씩 다 태워보고 구매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인센스 보관함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11.48US $ 20% OFF|Rectengle Ebony Wood Thread Incense Burner Purple Sandalwood Inlaid Brass Incense Box Indoor Aroma Diffuser I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