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동생이 기존에 사용중인 코털제거기가 썩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불만을 토합니다. (잘 된다고 할 때는 언제고...) 개인적으로는 매우 잘 사용중인데 녀석의 불만이 계속 머릿속에 맴돌았는지 무언가에 홀리듯 원래 구매하고 싶었던 이 제품을 결국 질러버리게 됩니다. 때마침 할인 쿠폰도 있어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번 제품은 샤오미 미지아 브랜드를 달고 나왔기때문에 더욱 신용이 있습니다.

 

Xiaomi Mijia HN1 이모저모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배송도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3월 21일에 구매했는데 31일에 도착했습니다. 딱 10일 걸렸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빠른편이죠.

 

구성품입니다. 사용설명서 하나와 HN1 코털제거기입니다. 사용 설명서는 그림만 봐도 어떻게 써야하고 관리해야 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 샤오미 미지아

모델명 : HN1

소재 : 헤드 - 420J2 도요타 수입 스틸

모터 : 최대 10,000rpm

크기 : 높이 12.9 x 직경 1.65 cm

무게 : 30g

정격출력 : 2W

전원 : 1.5V AAA 배터리 1개

생활방수 가능

 

측면에는 모델명과 정격 전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흐르는 수돗물에 세척이 가능하다는 아이콘도 그려져있구요. 건전지 삽입 방향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트리머 헤드가 보입니다. 이것이 바로 스펙에 설명된 도요타 수입 스틸이라는 것이로군요! 경이롭습니다. 제 콧털을 믿고 맡겨도 될 것 같습니다.

 

맨 바닥에는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생활방수를 지원하는 제품이어서 그런건지 버튼을 고무가 둘러쌓여있고 똑딱이 버튼처럼 조금 깊게 눌러야 전원이 공급됩니다.

 

AAA 배터리는 맨 아래의 버튼부 커버를 돌려서 분리 후 안쪽에 삽입합니다. -극이 안쪽으로 들어가게 밀어넣습니다.

 

건전지는 일반 망간이나 알카라인, 혹은 니켈수소 타입 충전지도 사용 가능합니다. 허나! 오늘만을 기다렸습니다. 저는 리튬이온 타입의 AAA 배터리를 미리 구비해 두었습니다. 이녀석을 사용한다면 어느 정도 사용하다가 전압이 낮아져서 충전을 요구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전압이 늘 일정하기 때문에 모터는 빠방하게 돌아가 절삭력이 최고 상태로 늘 유지될 것입니다.

 

헤드 부분도 분리가 가능해서 따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사용 후기

역시 샤오미 브랜드를 달고 출시한 제품답게 아주 잘 잘립니다. 몰랐는데 코털이 너무 빨리 자라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일을 할 때 어떤 남자 고객을 마주한적이 있었는데 그 분의 인상이... 코털이 너무나 많이 삐져나와서 충격을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 이후로 저 역시 코털에 매우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래서 신속하고 고통이 없으며 완벽하게 코털을 제거할 수 있는 기기들을 여럿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글을 자주 보신분들은 아시다시피 코털 제거기 리뷰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걸 잘 아실 겁니다. 그만큼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요. 저 역시 코털 삐져나옴으로 인해 상대방에게 불쾌함을 주기 싫기 때문이죠. 샤오미 미지아 Huanxing HN1 코털 제거기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까 코털 많으신 분들은 하나쯤은 장만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끝. 

 

 

5.21US $ 35% OFF|Electric Nose Hair Trimmer and Ear Hair Trimmer Vacuum Cleaning System For Men's Nose Hair Trimmer IPX7 Waterp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7.58US $ 31% OFF|NEW AAA battery 1.5V 366mAh/550 mWh AAA rechargeable li ion batteries USB rechargeable for Remote control wire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