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마존 직구는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정확히는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가 계기였지요. 삼성 2TB M.2 SSD를 너무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 맛을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핫딜 정보를 혼자만 알기에는 너무 아깝습니다. 그리하여 최신 핫딜 정보를 여러분들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전 심심하면 웹서핑을 하는데 아마존도 단골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아마존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SSD 제품군들에게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가격 변동이 심하더군요. 그래서 늘 예의주시를 하고 있습니다. 불과 얼마전 아마존 핫딜 관련 정보를 올렸는데 오늘 또 핫딜 소식이 들려옵니다. 판매 가격이 국내와 큰 차이가 없으면 목록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딱 봤을 때 이 정도면 해외직구 할 만 하겠다 싶은 제품들만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구매 링크까지 같이 들어있는 리스트입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를 원하시면 목록을 눌러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가격 변동이 하루에 두 번씩 변하기도 하기에 딱히 이곳에 가격 표시는 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방문하시어 국내 판매 가격과 직접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860 에보 SSD만 인터페이스가 SATA3인 점 인지하시고 구매에 차질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나머지는 모두 M.2 방식입니다. 역대 최저가이며 국내 직배송 가능합니다. 860 EVO 2TB 제품도 할인 중이길래 쓰윽~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970 에보 플러스 2TB 제품도 꽤 할인이 많이 되고 있어서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배송비 포함하면 가격이 좀 더 올라갑니다. 웨스턴 디지털의 경우는 SATA3 방식의 일반 SSD 가격 말고는 국내 정식 판매가와 큰 차이는 다소 없는 것 같아서 아예 목록에서 빼버렸습니다. 뭔가 이거다 싶은 가격은 아직 없군요. 위의 상품들은 모두 배대지를 거치지 않으며 한국까지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웨스턴디지털 (줄여서 웬디) SSD의 경우에는 국내에 있는 명정보시스템에서 RMA가 가능합니다. 명정보는 국내 하드디스크 데이터 복구업체로 많이 알려진 곳이죠. 쉽게 말씀드리자면 명정보시스템에서 해외직구 버전의 웬디 SSD AS를 대행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만약 아마존에서 구매한 웬디 SSD가 보증 기간이 끝나기 전에 고장이 났다면 명정보시스템에 문의하시어 AS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지금은 시스템 저장소 용량이 적어도 1TB 정도는 되어야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지 512GB를 사용했던 제가 피부로 느낀 부분입니다. 의외로 512GB는 부족합니다. 특히 개발자, 디자이너 분들은 이것 저것 애드온 및 프로그램들을 많이 설치하실 겁니다. 덩치가 큰 프로그램들도 몇 개 있으실거에요. 그러면 더더욱 용량을 늘려야 할 것입니다. 이제는 C드라이브 SSD가 최소 1TB는 되어줘야 그나마 이것저것 설치해도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얼마전에 블프 할인 때 2TB를 냅따 구매했지요! (흐믓) SSD 구매 계획이 있으시면 한번 이번 할인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