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방금 친효스킨 2.1 버전을 업로드 완료했습니다. 현재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받으셔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도 자세히 해놓았으니 반드시 정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세상 모든 제품은 설명서가 있습니다. 온라인 세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친효스킨도 아주! 매우! 무척! 엄청! 자세히 적힌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명서를 무조건 한번 보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설명서의 소중함과 위대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제품이라 할지라도 혹시 내가 모르는 어떤 기능이 추가적으로 있을까 싶어서 확인하곤 합니다. 친효스킨 설명서가 생각보다 내용이 많습니다. 그만큼 여러분들께서 알아야 하는 내용이 많다는 뜻이겠죠. 그러므로 반드시 알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정말 중요하니까 설명서에 나와있는 내용을 댓글로 질문하는 불상사가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만약 질문 남기셨는데 이미 본문에 나와있는 내용이라면 과감하게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셨는데 삭제가 되었다면 "아, 본문에 있는 내용인가보구나~" 하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TIP
 
 

오늘 00시쯤 올렸던 친효스킨 2.1 버전에서 일부 잘못된 태그가 있어서 긴급 수정패치한 2.11 버전이 다운로드 페이지에 업로드 완료 되었습니다.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11 버전은 오류 수정 및 2.2 버전때 적용시키려고 했던 댓글 디테일 컬러 설정 부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레이아웃을 표현한 이미집니다. 이번에 티스토리 자체적으로 애드센스 관리가 업데이트 되면서 애드센스를 삽입하기가 편리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테일한 조정을 하기에는 아직은 부족하네요. 그래서 스킨의 힘을 조금 더 실었습니다. 파란색이 관리자 애드센스로 설정 가능한 광고이며 주황색은 스킨편집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한 광고의 위치입니다. 친효스킨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본문에서는 이렇게 배치가 됩니다. 주의하실점은 관리자 애드센스와 스킨편집 애드센스를 같이 사용하는건 최대한 피해달라는 부분입니다. 딱히 문제가 있지는 않지만 복잡해보이고 가독성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서두부터 광고 투성이면 좋아할 사람이 과연 몇 분이나 되겠습니까? 그러므로 최대한 스타트 광고는 둘 중 하나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또한 다운로드 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대체로 스킨 관련 질문 중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부분은 역시 애드센스 관련입니다. 잘 했는데 안 나온다는 내용이 가장 많습니다. 이미 수많은 테스트를 했고, 정상적으로 노출되는걸 확인한 상태에서 배포를 하는 것 입니다. 그런데 나만 안 나온다는건 분명 어딘가에서 설정을 잘 못 한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부터 다시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스킨을 다시 적용시켜서 진행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 되는 경우는 많이 없습니다. 만약 처음부터 다시 해도 안 된다면 분명 어딘가에서 뭔가를 잘 못 적용한 상황입니다. 이럴때는 어쩔 수 없지요. 1시간 유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밖에 없습니다. 도와드릴 방법이 이것 뿐이에요. 어떻게 적용시키시는지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게 아니니까요. 도무지 해결이 안 되시는 분들은 카톡플러스로 1:1 문의를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