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금일부로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레벨이 2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 패치가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그래도 안심 할 수 없을겁니다. 완벽하게 끝난 상황이 아니니까요. 우리 모두 마스크 꼭 필수로 착용하고 손발 깨끗히 씻는걸 늘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친효교육 온라인 모임은 늘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쭉 이어질 것 입니다. 오프라인 모임은 코로나 때문에 잠시 멈춘 상태였지만 1단계로 내려가면서 소규모 모임이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금일부터 다시 활동을 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모임에 참여시에는 꼭 본인의 컨디션을 필수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당일에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꼭 말씀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서로 오해가 없는게 가장 깔끔할테니까요. 당연히 환불은 진행됩니다. 하지만 소모임실 대여비는 소진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임 공간이 다소 협소합니다. 그러므로 마스크는 꼭 필수로 착용 부탁드립니다. 이건 타인을 위한 배려입니다. 본인이 갑갑한건 나중 문제지요. 개인 활동을 하러 모인 자리가 아니기에 공동을 위해서 협조를 꼭 부탁드립니다. 본인으로 하여금 타인이 불편한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모임은 주로 이론 교육이 진행되지만, 최대한 여러분들의 질문을 받고 답변을 하는 시간을 최우선으로 늘려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하신게 많으실거에요. 그런 부분들을 제가 아는 선에서는 최대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단! 부탁드리건데 애드센스 수익과 관련된 질문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교육하는 커리큘럼이 아닙니다. 그런 분들은 유튜브에서 수익 관련 교육을 들으시거나 클래스101에 있는 그분들 교육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수익은 저랑 거리가 먼 내용입니다. 따라서 질문 내용들은 최대한 콘텐츠 쪽이었으면 좋겠어요. 그게 여러분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많은 신청을 부탁드리고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이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