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글은 예약글이기 때문에 여러분들께서 보시는 시점으로 꽤 많은 시간이 흘렀음을 밝힙니다. 택배는 정확히 2020년 10월 5일에 받았습니다. 추석 연휴가 끝난 바로 다음날이죠. 보내주신다고 했을때 감동이었는데, 막상 받으니까 더 감동인거있죠? (엉엉) 티스토리라는 플랫폼이 맺어주는 인연은 참으로 뜻깊습니다. 사람 사귀기가 무척이나 어려운 저로서는 참 알 수 없는 플랫폼이에요. 얼굴도 한 번 안 본 사람인데 선물을 선뜻 보내준다는게 흔한 일이 아니잖아요? 어쩌면 로또 맞을 확률보다 더 낮을지도 몰라요. 말 그대로 남이 보내주는건데 이런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은 제로에 가깝죠. 그래서 저는 티스토리를 참으로 아끼고 사랑합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애정을 쏟아붓도록 하겠어요!

 

택배상자가 찰지구나!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택배 상자! 여기 우체국 택배로부터 도착한 따끈한 신상 박스가 있습니다. 수기로 정성스럽게 작성한 손글씨가 매우 멋집니다. 이 택배상자를 찍어 그분에게 보내드리니까 무사히 잘 도착해서 다행이라는 안부 메세지와함께 어서 그것을 냉장 보관하라는 명령이 떨어집니다.

 

내용물은 심플합니다. 우선 이 세가지가 눈에 포착됩니다. 왼쪽부터 아이크림, 가운데는 에키나시아, 그리고 정말 좋아하는 스팸! 아이크림은 정말 큰 선물이에요. 너무 감사합니다. 아마 아이크림 키워드가 나온게 제가 남성 뷰티관련 글을 막 작성하기 시작했을 때였을겁니다. 그때 이것 저것 막 화장품을 구매했었는데 아이크림만 아직 어쩌니 저쩌니 해서 미루고 있다고 아마 그랬던 것 같아요. 그걸 용케도 기억해내시고는 이렇게 챙겨주셨습니다.

 

가운데의 에키나시아는 저도 이분때문에 알게된 새로운 건강식품입니다. 검색해보니까 이거 효과가 어휴~ 뭐 확실하더군요. 감기 기운이 왔다 싶으면 냅따 한 캡슐 입에 털어넣으면 직빵 효과를 본다는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아직 컨디션이 괜찮기 때문에 직접 체험은 못 해 봤지만 언젠가는 한번 몸으로 깨달아보고 싶어집니다. 물론 건강한게 최고지만요.

 

스팸은 목우촌! 유명하죠? 먼저 받은 추석 선물용 스팸들을 다 먹고나면 이제 이녀석을 먹어치울 예정입니다. 스팸은 사랑입니다. 찌개에 넣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죠.

 

부록으로 주전부리들도 여러가지 챙겨주셨습니다. 이거 당일날 모두 없애버렸습니다. 커피 빼구요. 그분 말씀으로는 이 커피의 끝맺음이 아주 훌륭했다고 칭찬이 자자해서 과연 커알못인 저도 그런 감동을 느낄 수 있을런지 의구심이 듭니다.

 

하이라이트는 바로 아이크림!

아니... 이거 검색해봤는데 가격이?! 저도 지금까지 구매한 화장품 시리즈 중 단독으로 1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이 없었거든요? 선물로 받은게 10만원을 훌쩍 넘을줄이야?! 그래서 바로 톡을 드렸습니다.

 

"아니... 이거 너무 감사한데 가격이 호달달?!"

"할인 많이 받아서 산거니까 부담 노노하세요!"

"와우....예...."

 

으... 이미 받은거 돌려드리는건 당연히 예의가 아니라고 스스로 세뇌를 하면서 조심스레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이 위대한 아이크림은 대체 어떤 향과 어떤 기능을 담고 있을까요?

 

제품명은 "셀큐어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아이크림" 이라고 하는군요. 핵심 해시태그는 탄력있는 아이크림, 눈가 탄력, 탄력 리프팅 정도입니다. 즉 완전 주름개선에 핵심을 둔 그런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물론 아이크림의 본 목적이 눈가 주름 개선이긴 합니다만, 그저 그런 아이크림이 아니겠죠? 이녀석은? 주름개선 독자성분인 PAL-RGD 라는 성분이 첨가되어가지고 촘촘하게 탄력을 강화시켜서 피부의 주름을 케어해 준답니다. 이거이거... 꾸준히 발라서 눈가 주름을 완전 다림질 한 것 마냥 쫙쫙 펴짐을 기대해 볼 만 하겠네요! 셀트리온의 핵심 독자 기술이래요. 그렇다는군요. (그러니까 비싸지...)

 

테스트 겸 발라봤습니다. 으음! 이거 되게 익숙한 향인데 딱 떠오르는 키워드가 없어요. 엄청 익숙하거든요? 어떤 향과 닮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근데 좋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눈가에 바르니까 로션과 확실히 다른 느낌이 듭니다. 근데 딱 여기까지에요. 이제 처음 발랐는데 뭐 달라지겠어요? 이거 한 통 다 사용할때까지 쭈욱 계속 관리해줘야겠죠. 반드시 냉장보관하라고 해서 저녁 때마다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르는 중 입니다. 다시 한 번 너무 감사합니다. 나중에 저도 멋들어지게 쏘겠습니다. 끝.

TAG : ,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친효님 스킨 너무 잘쓰고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20.11.07 15:31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