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이번달 1일에 친효스킨 2.0을 배포하기 시작했고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것 같아 저 또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또 이렇게 갑자기 긴급 업데이트 버전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버그나 기타 오류가 있어서 그런건 아닙니다. 단지 추가 기능이 두 가지가 더 있는데 그냥 빨리 배포해버리는게 낫겠다 싶어서 오늘 갑작스럽게 배포를 진행하는 것 입니다.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효스킨 v2.01 업데이트 내용

-스킨편집 화면에 인피드 광고 설정 옵션 추가

-스킨편집 화면에 댓글창 On / Off 버튼 추가

-스킨편집 화면 프로필 설정 관련 항목 위치 변경

 

이 정도 입니다. 해당 내용은 친효스킨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2.0 사용자분들은 꼭 2.01을 사용해야 하는가?

친효스킨 정말좋지요?

이미 세팅이 다 되었다면 굳이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버그나 오류로 인한 업데이트가 아니니까요. 하지만 그냥 단지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싶다! 라고 하신다면 당연히 업데이트를 하셔야겠죠? 그러나... 이후 세팅은 오롯이 자신의 몫 입니다. 솔직히 이게 너무 귀찮죠...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해도 index.xml 파일과 skin.html의 일부 구간이 바뀌는 관계로 인해 조금 어렵습니다. 어차피 이 둘을 업데이트 하는게 결국 새로 갈아엎는 과정과 유사하거든요. 그럴바에는 차라리 처음부터 스킨 파일을 받아 세팅하는게 훨씬 깔끔하겠지요.

 

친효스킨 2.1 업데이트 중

현재 친효스킨 메인화면은 인덱스 페이지와 커버 기능 두 가지를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커버 스타일이 한 종류였는데 이번에 그리드(Grid) 스타일로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현재 제 티스토리 메인화면을 보시면 바둑판식으로 목록화 된것이 바로 그리드 스타일의 커버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몇 가지 더 테스트를 해야 할 것이 있어서 업데이트는 11월로 예정 중 입니다. 그전까지는 2.01 버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친효스킨 v2.01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