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친느님과 함께 "빛나" 라고 하는 곳에 방문했습니다. 이태리 음식 전문점 입니다. 예전에 동학사 였던가요? 여기 근처에도 비슷한 음식을 한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그때 그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미친듯 먹었다가 느끼해서 졸도할 뻔 한 적이 있었죠. 그 전설의 음식을 한번 더 맛보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이곳 입니다. 혹시라도 위치가 궁금하시면 구글 지도를 통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지도가 보이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주소를 한번 더 남기겠습니다. 또한 빛나 정보는 여기를 누르시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1동 원신흥로 55번길 65-20 빛나




빛나를 찾는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쁜 건물들 사이사이에 이렇게 딱! 있습니다. 빛나 뒤에는 공원입니다. 저희는 관자리조또와 감바스를 주문했습니다. 위에서 느끼해 죽을뻔한 소스가 바로 감바스 소스였지요. 근데 인간적으로 소스 맛 너무 맛있어요. 기름 소스인데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너무 이쁩니다. 딱 한 입 크기에요. 상큼하고 푹신해서 맛있었습니다.




얘가 관자리조또 입니다. 얇은 치즈들이 살포시 얹혀있고 적당히 구워진 관자들이 눈길을 끕니다. 소스도 맛있었구요. 호박 소스인 듯 합니다.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역시 이 감바스 소스는 진짜...아오! 저기 관자리조또 밥을 여기 감바스 소스에 살짝 묻혀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 이라 엄청 배부르게 먹을 정도로 시키면 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식사는 하고 디저트로 먹기 위해 방문해서 많이 주문은 하지 않았어요. 메뉴판은 일부러 찍지 않았습니다. 차후에 변동이 될 수 있으니까요.


마무리

가격: ★★★

맛: ★★★★★

비쥬얼: ★★★★★ + ★


그렇습니다. 이따금씩 방문해도 좋을 곳 입니다. 감바스가 땡긴다면 또 가서 먹어야겠습니다. 다음번에는 피자를 좀 먹어봐야겠어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