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마사지기 브레오 아이씨 breo iSee 3S 사용 후기

예전에 샤오미 목배게를 리뷰한 바 있습니다. 최애템에 꼽을 정도로 전 좋았었거든요. 지금도 종종 애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리뷰하게 될 브레오 (Breo) iSee 3S 눈마사지기도 상당히 훌륭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첫 사용때는 "뭐야 이거...? 생각보다 불편한데?" 라는 느낌이었는데, 몇 번 더 사용하다 보니까 왜 사람들이 눈 마사지를 받는지를 알 것 같아요. 점점 기분이 좋아진다고 해야 하나요? 편안해집니다.


솔직히 "마사지를 받는다" 라는 느낌 보다는, "정성스레 어루만져주는 느낌이다" 라고 표현하는게 더 낫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오히려 어루만져주는 느낌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 이 글은 딱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바로 브레오로 눈마사지를 마치고나서 작성하고 있는 글 입니다. 지금도 뭔가 눈 주변에 압박받은 느낌이 그대로인데 이게 상당히 기분이 좋은거에요! 이걸 말로 설명하기가 참 어려운데... 아무튼 이것도 인생탬으로 등극 할 것 같군요.


저같은 프리랜서는 특히나 눈건강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제 블로그 보시면 아이허브 관련글도 생각보다 많잖아요? 그냥 작성하는게 아니라 진짜 건강이 신경이 쓰이다보니 먹는것부터도 과감히 투자해야겠다는 생각에 의해서 작성하기 시작한 것들이에요. 특히 눈건강에 좋다는 루테인! 여러분도 만약 프래런서라면 꼭 드세요. 특히 컴퓨터를 활용하시는 프리랜서 분들이라면 장시간 모니터앞에 앉아야 하는데 눈이 쉴 틈이 없겠죠? 눈 건강에 적신호가 오면 정말 큰일 납니다. 여러분들의 눈은 세상에 단 하나 뿐 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기어베스트에 리뷰 요청을 하여 받은 제품 입니다. 정말 필요했습니다. 왜 필요하느냐! 당연히 눈 건강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차차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저와 같은 고충을 겪으시는 분들도 상당수 계실것 같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에게는 눈 마사지는 정말 필수라고 먼저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제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로 언박싱 하겠습니다.




안전하게 보호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을 확인해 볼께요.




왼쪽부터 Breo iSee 3S 눈마사지기, 사용 설명서,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충전기, 그리고 보관용 파우치가 있습니다. 그러면 간단히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 안구 마사지를 위한 3가지 모드를 내장하고 있으며 한 서클당 15분 소요

• 적당한 압박과 약 40도의 온풍 압축으로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편두통을 완화시키며 부드러운 진동력으로 눈 근육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

• 180도 접이식 디자인 및 2300mAh 충전식 리튬 내장배터리 탑재, 7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향상시킴

• 부드러운 ABS 및 천 재료 및 조절 가능한 탄성 머리띠로 두상의 크기에 상관 없이 모든 성인이 착용 가능

• 내장스피커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음악을 제공 (전원 버튼을 짧게 눌러서 On/Off 가능)




브레오라고 하는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마사지 제품으로 나름 유명했습니다. 저도 이 제품 때문에 후에 알게된 사실이네요.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 그런 제품인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압박이 적으네, 착용감이 구리네 등등 여러 단점들이 있겠지만 이 부분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차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는 처음에는 착용감이 별로였습니다. 저 머리끈 부분이 귀에 자꾸 걸려요. 그건 어쩔 수 없다 치고, 이런 눈마사지기 사용이 처음이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착용한 상태에서 안구 압박이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끈을 좀 느슨하게 늘리면 마사지가 또 느슨해지니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이 빨리 적용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조작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냥 전원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적당히 따뜻해 지는데 이게 생각보다 너무 좋더군요. 눈의 피로를 덜어주면서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이 맛에 마사지 하는건가 싶었습니다. 스펙 부분은 위에서 말씀드렸으니 여기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작동시에는 저렇게 LED가 파란색으로 점등됩니다. 바로 오른쪽 버튼이 전원 버튼이며, 그 다음으로 있는 버튼이 모드를 변경하는 버튼 입니다. 짧게 한번만 누르면 모드가 변경 됩니다. 참고로 음악은 세가지 모드 다 동일합니다.




안쪽에는 부드러운 질감을 사용했습니다. 다른분들의 후기글을 보니까 이게 화장까지도 다 번지게 만든다는데 화장하시는 분들께서는 화장을 지우시고나서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충전 단자는 이곳에 있습니다. 커버를 여시고 충전하시면 됩니다.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나 PC 혹은 노트북의 USB 단자를 활용해서 충전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눈 기름 샘에 대한 이미지 (출처 : 구글)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제가 이것을 왜 적극 이용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해명을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사람의 눈이며 기름샘 부분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안구건조증이라고 부르는 증상이 있습니다. 원인은 바로 저 기름 샘 구멍이 막혀서 발생하는건데요, 눈에 적당한 기름 성분이 있어야 수분이 증발하는걸 막아서 눈이 늘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근데 대기 오염과 스트레스, 인공 렌즈로 인해서 저 기름 샘이 막히게 됩니다. 이걸 뚫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눈 마사지 기기가 필요했어요.


실제로 제 눈가를 살펴보니 한두곳이 막혀있더라구요. 심한 경우에는 깜박이면 뭔가 눈에 먼지가 낀 것 처럼 이물이 느껴집니다. 이게 어느정도 점점 커지더니 결국 쏙 빠져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막힌곳이 뚫려서 다행이긴 하지만 언젠가 또 막히면 불편을 야기할 수 있을거에요. 그래서 눈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루테인도 먹고 있는 것 입니다.


브레오 아이씨 (breo iSee 3S) 제품 정보


저 막힌 눈 기름샘을 뚫기 위해서는 면봉으로 세척하기도 하는데 너무 강제로 제거하려다보면 괜히 눈만 더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픕니다. 전문의들은 눈에 찜질을 해주고 안구 마사지를 적당히 매일같이 해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부분을  Breo iSee 3S 눈마시지로 해결을 하려고 하는 것이구요. 이것이 제가 눈마시지기를 사용하려는 궁극적 이유 입니다. 실제로 보름 이상 사용하고 있는데 점점 적응을 하는건진 몰라도 꽤 눈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무엇보다도 참 이게... 알딸딸해지는 기분이 드는데 이 부분이 참 좋습니다. 어떤 분 후기를 보니까 잠귀신이라고 표현하셨는데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중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왜 그런지 역시 써보면 금방 이해가 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