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떤 이미지를 다른 이들과 공유하고 싶은데, 그냥 잠깐만 보여주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때 요긴하게 쓰이는 이미지 공유 웹페이지가 하나 있습니다. "사공넷" 입니다. 우연찮게 알게된 곳인데 생각보다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보니까 사이트는 외국 플랫폼을 이용해서 한국어로 바꾼 듯 합니다. 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딱 필요한 기능만 넣어두고 심플하게 잘 구축해둔것 같아요. 하나 아쉬운건 모바일에서도 PC버전 그대로 나온다는 것 입니다. 아직 반응형으로는 설계가 안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요즘 스마트폰이 워낙 좋으니까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사공넷 화면


여기가 사공넷 메인 화면 입니다. 크게 신경써야 하는 부분은 저렇게 두 파트 입니다. 1번은 공유할 이미지를 선택하는 부분이며, 2번으로 공유를 진행하게 됩니다. 사진 제목은 자유 입니다. 안 넣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에 있는 자동삭제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가장 짧게 설정하는 편이죠. 최소 시간은 30초 입니다.




공유버튼을 누르면 바로 링크가 생성되고 이때부터 남은 시간이 카운터가 시작됩니다. 그러니 공유는 신속하게 진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SNS로 올리든, 메신저로 남기든, SMS 문자로 전송하든 방법은 다양합니다. 공유하고자 하는 곳에 공유하시면 되시며 시간이 지난 다음에는 자동으로 방금 생성한 URL은 삭제가 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