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개인적으로 전 매운걸 잘 못 먹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불굴의 도전 정신으로 한번 먹어본 청양고추라면!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저는 GG를 선언했습니다. 라면에 고추 송송 썰어서 드시는 분들에게는 아마 좋아하실만한 맛일 듯 한데, 아... 전 안되겠습니다. 너무 맵습니다. 라면은 국물맛이라는데 그 국물조차 마음대로 마실수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이쯤되면 제가 얼마나 매운걸 못 먹는지 짐작하실 것 같군요. 그렇습니다. 청양고추라면은 정말 이름 그대로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너무나도 맵습니다! 다시는 사 먹을일이 없을 것 같군요.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헤이루 청양고추라면의 모습 입니다. 보시다시피 컵라면 형태 입니다.




조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안에 동봉된 스프와 건더기 블럭을 다 털어 넣으시고 뜨거운물을 선 안쪽까지 부어서 3분정도 기다리셨다가 잘 저어 드시면 끝 입니다.




네. 이렇게 다 넣으시고 뜨거운 물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전자렌지에는 안 돌리셔도 됩니다.




으.... 정말 저한테는 너무 매웠습니다. 신라면은 개인적으로 아무렇지않게 먹거든요? 근데 이건 너무 맵습니다. 청양고추라면이라고 해서 뭐 신라면보다 살짝 매콤하겠지 싶어서 구매한건데 매운 단계가 생각보다 쌔군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맛좋은 라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맛은 방금 언급했던 신라면에 그야말로 청양고추 2~3개 정도 썰어 넣어서 진하게 우려낸 맛 같습니다. 여기서 매운맛만 빼면 그냥 흔한 라면 맛입니다. 이거 면만 간신히 다 먹고 국물은 한두모금만 맛본 후 그대로 버렸어요. 이 정도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이 녀석을 두번다시 제 입에 넣을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