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오랫만에 공식 인사를 드립니다. 출판 소식을 묻는 분들이 적잖게 계시네요.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문의주셔서 저 역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책도 드럽게(?) 안 읽는 제가 제 이름으로 된 책을 출간한다는게 참 아이러니한 상황이군요.


현재 원고는 1차마무리 되었구요, 이제 편집에 들어갔습니다. 가독성 좋게, 내용을 알차게 구성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책 내용에 대해서 궁금해하실텐데요, 현재 이 블로그에 중구난방으로 뿔뿔히 흩어져 있는 노하우들을 한곳에 모아둔 내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 개념부터, 개설방법, 티스토리 사용방법들을 모두 체계적으로 정리해놨다고 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본문에서 미처 다루지 못했다거나 다소 설명이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작성해 두었습니다. 이 책 한권으로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도 어렵지 않게 티스토리에 입문하실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하지만 욕심이 더 있습니다. 어떤 욕심이느냐? 여러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최대한 담아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곳 댓글에 책에 들어갔으면 하는 내용들을 한번 적어주세요. 무조건 100% 수용은 못하겠지만, 아! 그래! 이건 꼭 적어야겠다 싶은 내용들은 무조건 반영하여 책에 넣어 둘 것입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미처 깜박해서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께서 힌트를 좀 주신다면 아마 기억해내서 작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초 계획이 5월에 출간예정이었는데 출판사가 갑자기 바빠져서 많이 딜레이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기왕 책 만드는거 제대로 만들자라는 마음으로 임하는게 저도 좋고, 여러분들께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 댓글로 좋은 의견들 서스름없이 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씨가 무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에어컨을 틀고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ㅠㅠ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죠! 다들 건강 챙기시고! 블로그도 꼭 오래오래 관리하시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