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루투스 스테레오 동글] 일반 이어폰과 헤드셋 및 스피커를 블루투스로 바꿔주는 장치



제목이 장엄한데요...간단히 요약하자면,

일반 이어폰이나 헤드셋 등, 또는 스피커등등~


이것들의 모든 공통점은, 3.5 파이 스테레오 단자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잖아요?

후...후후훗~!


그래서, 찾았습니다. 블루투스 스테레오 수신기~!






저는 이런 제품이 있는줄 진작 알고 있었는데...크게 신경을 안쓰고 있던게...

모든 블루투스는 독립된 개체라는 인식이 워낙에 강해놔서;;;


한마디로, 블루투스 이어폰 따로, 블루투스 헤드셋 따로~ 이렇게 2개를 구매해야....

...한다는 그런 인식이 강했는데...곰곰히 생각해보니


사실 이렇게 이어폰 교체형 블루투스 모듈도 있었지 않나??? 싶어서 오늘 다시 관심있게 알아봤는데~!


역시나...ㅠ_ㅠ 제가 바보였던 것이죠....

이렇게 유익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을!!!! 여태껏!!!! 아오~!!!!! ㅎㅎㅎㅎ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죠^^





우선, 크립스사의 CS-400 이라는 모델인데요,

블루투스 4.0 에 다 좋습니다~ 좋구요...


허나...충전방식이 조금 마음에 안들어요...ㅠ_ㅠ

3.5파이 이어젝에 꼽는 충전방식을 써서...왠지좀...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많이 찝찝한 제품....ㅠ_ㅠ





아이리버~!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죠. 역시 브랜드값을 하는듯???





나의 사랑 노벨뷰~!

제가 이 전 모델인 nvv-300 모델을 쓰는데...블루투스 2.1 이라 그런지...살짝살짝 끊어지는 것이 있더라구요.


그러나, 이 모델과의 큰 차이는, 이어폰 교체형 이라는 것!!!

위에 두 모델도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들이죠.





말이 끝나자마자 무섭게, 다음 제품을 소개하는데, 이유는!

위의 모델은 블루투스 2.1 이지만, 이 노벨뷰는 3.0 입니다^^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지요^^


가격도 참 착한 가격입니다^^ 이정도면 부담없지요! 으헤헤헤~!


그리고,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단점인...이어폰이 고장나면 다 버려야 하는데,

이 모델 앞서 설명드렸던 모델들과 동일하게, 이어폰 부분만 교체할 수 있는 교체형이라서, 그런 부담이 없습니다.


소풍


지금 가장 꽂혀있는 모델이, 바로 NVV-322 모델 입니다^^ 하하하~!

이건 수신기 이구요~ 신호 받는 블루투스라는 것을 의미하구요~!





이 모델은, 블루투스 송신기 입니다. 스테레오 동글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일반 MP3나 라디오 제품군 들 중에는 대다수 옛날모델은 블루투스 기능이 없어요.


하지만, 이 모듈을 이어폰 단자에 꽂으면!!! 블루투스 기능을 쓰실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신나2


그리하여, 위에서 설명드렸던 노벨뷰나 기타 타제품들을 사서,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꼽고

이 블루투스 모듈장치들끼리 서로 연결한다면~! 이제 무선으로 재생이 가능해 지는 것이죠^^


후후...+_+ 이렇게 신나는 일이!!!!




그래서, 아마 저는 조만간 XA-600AV 이거랑, NVV-322 이 두 모델을 조만간 지를 것 같군요! 으흐흐흐~!

하아....살건 많구...머니는 많이 부족해서~ 고민이군요..ㅎㅎㅎ 그래도 즐거운 고민이네요^^;


그럼, 구매후에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