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던파 라이트 유저 입니다. 캐릭터를 작정하고 육성하려고 마음을 먹으면 그놈의 피로도가 꼭 걸립니다. 조금만 더 하면 1레벨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피로도에서 딱 걸려버리면 무척 아쉽습니다. 이 때 긴급하게 피로도를 조달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이벤트성 상점을 제외한 아주 기본이 되는 방법들만 알아봅니다.


던전앤파이터 피로도 회복 첫번째

먼저 예전에는 모험단 상점에서 피로도를 구매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불가능 합니다. 피로도 물약이 사라졌어요. 대신, 경험치를 10% 추가로 올려주는 아이템이 생겼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경험치를 추가로 받는게 낫겠다는 판단 때문인건지... 나쁜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무튼 모험단 상점을 제외한 나머지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던파 피로도 회복 물약이제 마일리지샵 대신 세라샵에서 구매 가능


첫번째는 마일리샵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적정 던전을 열심히 돌다보면 마일리지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그러면 마일리지샵에 있는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로도를 가장 많이 구매하는 편이고, 두 종류의 회복의 비약이 있습니다. 하나는 50 회복이고 또 하나는 20 회복 입니다. 총 70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피로도? 이제 돈 주고 사겠어...!


지금은 마일리지샵에서 피로도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망할) 이렇게 세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피로도 30 회복하는데 500세라를 써야하다니... (망할!!!)


던파 피로도 회복 두번째


던파온 이라고 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은 자신의 던파 아이디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출첵ON 이라고 하는 항목이 보입니다. 그곳으로 들어가셔서 출석체크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템을 어떤 캐릭터로 보낼지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올바르게 지정하시면 해당 캐릭터로 출첵ON 선물 상자가 배달됩니다. 이 아이템은 주간 1회 받을 수 있고 연속 4회 출첵 선물 상자를 받으면 더 좋은 옵션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출첵ON 선물 상자를 받게되면 바로 오픈하시면 됩니다. 피로도 회복 물약을 얻을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4주 연속 출첵 상자는 피로도 50을 회복합니다.


던파 피로도 회복 세번째

던파 피로도 회복 물약


피로도 회복 물약을 얻는 세번째 방법은 경매장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피로 회복의 영약" 이라고 검색하시면 유저들이 올려놓은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고, 보통 한개당 12,000골드 내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세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가격을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던파 피로도 회복 물약


이렇게 해서 총 3개의 피로도 회복 물약을 확보했습니다. 나머지 피로도 회복은 던파 이벤트 상점 혹은 피로도 버닝 시기를 이용하셔야 더 많은 던전을 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팁으로 피로도 사용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피로도는 미리 다 사용하지 마시고, 하나씩 사용하신다음 던전을 다 도신 다음에 다시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보통 시나리오를 진행할 때, 맵을 하나씩 열 때마다 피로도가 조금씩 소모되는데, 던전을 도는 중간에 피로도가 0이 되어도 나머지 맵들을 클리어 할 때 까지 계속해서 돌 수 있습니다. 그러니 피로도는 무조건 다 소진이 되고 던전 진입이 불가능해지는 0이 될 때, 다시 새로운 회복약을 사용하시고 던전을 도시는게 훨씬 유리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