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 추천코드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이걸 저도 최근에 알았어요.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주문하려는데 동생 코드를 넣어도 5% 할인이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브라우저 오류인건가 싶었어요.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진행해도 똑같았습니다. 나오는 내용은 "신규 유저에게만 적용됩니다." 라고 나오고 5% 할인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아이허브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봤습니다.


최종 원고 수정일 : 2018.7.4. PM 3:12


아이허브 추천코드 5% 할인은 이제 신규고객에게만 적용됨!

오늘부로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모두 사용 가능하며, 5% 동일한 할인이 적용됩니다.


아이허브로부터 받은 답변아이허브 고객센터로부터 받은 이메일 내용

▲아이허브 관련 메일을 확인해보니 이런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모바일에서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텍스트만 아래에 한번 더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유길용 고객님, iHerb.com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추천 포인트 5% 관련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iHerb.com에서는 2월 1일자로 기존에 주문에서서 추천 코드를 통해 할인을 받던 부분에 대해 추가적으로 적용되는 프로모를 중단을 했습니다. 이전에는 주문에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항상 5%의 할인을 받았으나, 2월 1일부터는 아래와 같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1)  New customers: 주문자 Give 5%, 추천인 Get 5% (첫구매만)

2)  Existing customers: 주문자 Give 0%, 추천인 Get 5%

3)  iHerb House Brands: 10% Rewards credit remains the same


즉, 고객님의 경우에는 신규 고객님이 아니기에 추천 코드를 입력해도 추천 코드에 따른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신규 고객을 제외하고 해당 추천 코드로는 할인을 받으실 수 없으며, 오직 추천 코드에  소유자만 5%의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면 다시 메일 주십시요.


iHerb.com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018년 2월 1일부로 이제 추천코드 사용이 신규 유저분들에게만 5% 할인이 적용되고, 기존 고객은 추천코드로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기존에 진행해오던 아이허브 하우스 브랜드 10% 리워드 프로그램은 그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7월 4일부로 다시 예전방식인 신규/기존 고객 모두에게 할인혜택이 적용되도록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허브를 홍보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써서 알리는 이유는, 중요한 부분을 설명하지 않고 달러벌이에만 혈안이 되어서 이런 정책설명도 하지 않고 그냥 은근슬쩍 넘어가려고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열받아서 작성하고 있는 겁니다. 홍보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손해는 없죠. 어차피 추천코드 사용하면 자기가 받는 커미션 5%는 그대로 존재하니까요.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5% 할인이 적용이 안 되니까, 이게 인터넷 오류인건지, 코드를 잘 못 입력한건지 햇갈릴 수 있지 않을까요? 이런 설명을 충분히 해주시고 하셔도 괜찮을텐데 말이죠.




이번주에 도착한 아이허브 제품들 입니다. 왼쪽부터 난황 레시틴, 비타민D, 남성멀티비타민, 어머니가 드시는 마그네슘, 코큐텐 (코엔자임) 입니다. 이 제품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아이허브 13가지 추천제품" 글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그럼 마무리 정리를 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정책 변경에 의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추천코드 SSF5774는 신규 고객분들에게만 5% 할인이 적용됩니다. 한 마디로 신규유저분들을 위한 1회용 코드가 되는거죠. 아이허브 기존 사용자분들께서는 혹시 제 블로그를 통해 아이허브 정보를 얻고 계시는 분들이시라면, 혹은 그냥 우연찮게 들리신 분들이라면 감히 부탁드리지만, SSF5774 추천코드를 사용해 주신다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중간중간 프로모션 소식이 전해지면 잽싸게 글을 써서 정보를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SSF5774 : 신규/기존고객 모두에게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최근 후기글을 남겼던 제품 중, 비오틴 상품이 있어요. 간략한 후기를 남기자면,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머리카락이 좀 덜 빠진다고 해야 할까요? 이 후기는 나중에 디테일하게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은 스스로 지키는 것입니다. 아이허브를 통해서 건강을 유지하고 있고, 앞으로도 아이허브와 함께 우리가족의 건강을 유지하고 지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