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렇게 이쁜 색상의 로봇청소기가 또 어디있을꼬? 이번 샤오미 2세대 로봇청소기는 정말 이쁘게 나왔습니다. 로즈골드 색상이 가전제품과 완전 잘 어울리는 테마색인 줄 또 처음 알았어요. 로보락 (Roborock) S50 이라고 불리우는 이 로봇청소기는 샤오미 브랜드를 장착하여 우리곁에 바짝 다가와 있습니다.


roborock S50 Smart Robot Vacuum Cleaner - SECOND-GENERATION

샤오미 2세대 로봇청소기는 예전에 이미 출시했었는데, 그 때는 색상이 순백의 화이트 하나 뿐 이었습니다. 이번에 나온 모델이 로즈골드 색상 입니다.



로즈골드 색상의 샤오미 로봇청소기


제품정보 : https://goo.gl/Zsd5gZ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300대 한정판매

할인가격 : $529.99

기간 : 3월 14일 까지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런칭되어 할인 중 입니다. 기간이 생각보다 길지가 않습니다. 평소에 로봇청소기를 하나 장만하실 계획이셨다면 지금이 찬스가 될 것입니다. 그러면 자세한 사양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2 in 1 스윕 및 걸레

- 이중 청소 : 먼저 청소를 먼저 진행 후, 바닥을 깨끗히 청소함.

- 필터는 마치 살아 있는 식물의 뿌리처럼 물의 흐름을 제어함. 45~60분 동안 지속적으로 바닥을 닦을 수 있음.

● 지능형 경로 계획 : LDS (Laser Distance Sensor)를 사용하면 로봇청소기가 주변 지역을 360도, 초당 1800회 스캔 할 수 있으며 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가정 내부를 스캔 및 분석한 다음 실시간 계획 경로를 제공하고 가장자리 청소 주변 환경에 따른 Z자형 청소를 실시함.

● 3차원 진공 청소기 : 진공 시스템을 통해 로봇은 먼지, 잔해, 과립 또는 기타 이물질이 남지 않도록 토네이도같은 집안 청소를 할 수 있음.

● APP 원격 제어 : 사용자의 임의대로 설정해 둔 영역을 청소하도록 사용할 수 있음. 밖에서 원격으로 청소하고 싶을 때마다 한 번의 클릭만으로 설정 가능.

● 5200mAh 대용량 배터리 : 완전 충전 250sq.m의 집에서 2.5시간 청소를 보장하는 5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음.

● 2000Pa 강력한 흡입 : 집안의 이물질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함.

● 그 밖의 기능들

- 2cm 장애물을 넘어서 청소가능

- 2mm 고무 범퍼

- 360도 LDS 압력 센서

- 4 개의 안티 드롭 계단 센서

- 10mm 레이저 에지 센서

- 자동 자체 충전 센서



지금까지 저는 두개의 로봇청소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하나는 완전 저가형 모델이고 다른 하나는 나름 고사양 제품이었는데, 확실히 비싼 녀석이 좋습니다. 일단 리모컨이 별도로 있어서 조작이 용이하고, 방전이 되면 알아서 충전 도킹으로 찾아가 자동으로 충전을 진행합니다. 이 점이 가장 유용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집이 넓으면 로봇청소기가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되는데, 집이 좁다면 그냥 손으로 청소기 돌리시는게 더 낫더라구요. 샤오미 로즈골드 로봇청소기도 고사양에 속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큰 평수에서 거주하신다면 저는 무조건 추천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