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금 기어베스트에서 런칭기념 스마트폰이 하나 있는데 이번달 12일까지 할인 행사 중 입니다. 스마트폰의 제조사는 큐봇!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이지만, 중국 내에서는 수요가 재법 되는 폰인 듯 합니다. 생김새는 마치 갤럭시S8을 닮아 있습니다. 옆의 3D곡면 디스플레이를 제외하면 말이죠.


CUBOT X18 Plus 4G Phablet

큐봇 X18 플러스의 최강 장점은 당연히 가격 입니다. 중국 스마트폰의 공통점 중 하나죠. 저가형 스마트폰 시장이 아직까지도 바삐 움직이는 이유는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 입니다. 국내에서도 해외직구를 선호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세컨드 스마트폰으로 이런 중국 저가폰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그렇구요.


현재 큐봇 X18 플러스 가격이 원래는 169.99 달러인데 이번달 12일까지 129.99 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난 9일까지는 무려 79.99 달러에 구매가 가능했는데... 물론 10대 한정이지만 말이죠. 그래도 가장먼저 소식을 접했다면 바로 질러버렸을텐데... 아쉽네요.



큐봇 X18 플러스


제품정보 : https://goo.gl/fkYSVW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500대 한정판매

할인가격 : $169.99 ▶ $129.99

기간 : 3월 12일 까지


별도 할인 쿠폰은 없습니다. 기간별로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평소 기어베스트에서 스마트폰을 하나 구매해볼까 싶으셨던 분들은 한번 이 제품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해보니 지금 약 50대 정도 물량이 남아있는 듯 합니다. 그러면 제품의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디스플레이 : 5.99 인치 2160 x 1080 픽셀 화면

CPU : 미디어텍 MTK6750T 1.5GHz 옥타코어

시스템 : Android 8.0 오레오

메모리 : 4GB RAM

저장소 : 64GB ROM

카메라 : AF 및 플래시 라이트가 장착된 13.0MP 전면 카메라 및 2.0MP + 20.0MP 듀얼 후면 카메라

센서 : 조도센서, 중력센서, 근접센서

특징 : GPS, A-GPS

SIM 카드 : 이중 SIM 이중 대기, 1 개의 Nano SIM 카드 + 1 개의 Nano SIM 카드 및 TF 카드를 동시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

GSM : 850 / 900 / 1800 / 1900MHz

WCDMA : 900 / 2100MHz

FDD-LTE : B1 / B3 / B7 / B8 / B20


요즘은 KT가 은근 속썩이는 것 같습니다. 망속성을 타는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샤오미 일부 스마트폰도 KT에서는 HD보이스가 안 되는 모양입니다. 오키텔은 아예 통화 자체가 안 된다는 분들도 계시구요. 예전에는 해외스마트폰은 무조건 KT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그것도 다 옛말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 해외향 스마트폰은 SKT가 짱이 되어가고 있어요. 슬프네요... KT망 MVNO 요금제가 괜찮은게 많은데 말입니다.


중국 스마트폰은 저도 써 봤지만,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다만 프리미엄급 고퀄리티를 기대하면 곤란하죠. 경차를 구매했는데 세단같은 승차감을 기대하면 안 되는 것과 같습니다. 저가형은 딱 저가형 입니다. 라이트 유저분들에게는 완전 괜찮은 스마트폰 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모바일 게임을 잘 하지 않습니다. 그저 SNS와 인터넷, 동영상 정도만 사용하는데 씁니다. 그래서 이런 저가폰은 저에게 있어서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지요. 한번 사서 써보세요! 이것도 다 경험이니까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