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동생에게 운동화를 하나 마련해 주었습니다. 녀석이 최근 기어베스트에서 좋은 운동화를 하나 봐둔게 있는데 혹시 구매가 가능한지 물어보길래... 선물로 줬지요. 녀석은 운동화를 받자마자 신어보더니 매우 좋아했으며, 두 손을 모아 짤깍짤깍 박수까지 치면서 기뻐했습니다. 농담이고요, 좋아한건 사실입니다.


Onemix Knitting Lightweight Cushion Running Shoes

동생이 그러는데 헬스용 운동화가 생각보다 비싸다고 그러네요. 물론 저렴한 브랜드도 많습니다만 좀 괜찮은거 사려면 10만원정도는 들어간다고 합니다. 운동화 제품군들이 대체적으로 다 그런 것 같습니다. 특히 브랜드일수록 더욱 가격은 늘어나죠.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무엇보다도 기능이 좋아야 합니다. 동생은 IT에는 관심이 없고 주로 운동에 많은 관심이 있어서 기어베스트에서도 트레이닝복도 몇 벌 구매했던적이 있습니다. 운동할 때 잘 입고 다니는 것으로 봐서는 품질은 괜찮다는 뜻이겠군요. 원믹스라고 하는 브랜드인데, 여기 나오는 신발들이 대체적으로 괜찮은 것 같아서 이번에 주문했는데, 역시 매우 만족이라고 합니다.




저 멀리 바다를 건너 드디어 저희 집 안방까지 안전하게 도착한 원믹스 운동화 입니다. 보통 기어베스트에서 주문을 하면 4~5일 정도면 도착합니다. 이 정도면 엄청 빠른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라? 뭔가 원통형으로 포장된게 들어 있습니다. 저게 뭔지 되게 궁금합니다. 이따가 확인해 보도록 합니다. 신발 컬러가 확 눈에 띄네요. 이쁩니다.




저희 가족은 유전의 힘이라 그런지 발이 모두 작습니다. 저도 발 사이즈가 무려 255 입니다. 키는 180인데... 손 발이 다 작아요. 다행히 작은 사이즈도 있었습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뒷 부분의 모습 입니다. 에어가 빵빵하게 들어있습니다.




이쁜 컬러!




여분의 검정색 신발끈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궁금했는데, 저는 뭔가 스포츠타올인 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 양말이었어요. 스포츠양말인 것 같은데... 좀 양말 구조가 희안합니다. 뒷꿈치 있는 부분이랑 발 끝 부분이랑 너무 거리가 멀어요. 이거 어떻게 신으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동생이 직접 신어본 착용샷 입니다. 현재 약 3일찌 신고 다니는데요, 소감을 한 말씀 부탁드려봤습니다. 녀석은 이렇게 이야기를 했어요.


일단, 디자인이 눈에 확 띄어서 마음에 들고, 나일론 및 스판덱스, 그리고 TPU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신축성이 좋으며 편안하다고 합니다. 첫 신발은 보통 많이 아플텐데, 전혀 그런게 없답니다. 자기는 발 볼이 넓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발가락 형태가 둥근 스타일이어서 아프지 않답니다. 이 점이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장점이 될 수 있다고 하는 군요. 같이 헬스다니는 지인들도 신발 어디서 샀는지 궁금해서 물어본답니다.


원믹스 운동화 제품정보


운동할 때 편한 원믹스 (Onemix) 경량 운동화, 국내에서도 운동화는 얼마든지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좀 좋은 운동화를 구매하려면 그만큼 값이 들어가는데, 해외직구로 좀 더 저렴하고 괜찮은 운동화도 많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지니까 구매하시는데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비밀댓글의 경우는 질문 내용을 공개하고 답글을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