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날은 오사카 여행 2일차가 되는 날이다. 오사카 성 구경 후 바로 저녁을 먹기 위해서 다시 우메다역으로 향했다. 예전 도쿄 여행 때 장어덮밥을 일본에서 처음 먹었었는데, 그 맛이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였다. 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를 한다고 해야할까? 절대로 아깝지 않다. 일본에 오셨으면 히츠마부시는 무조건 들려야 하는 필수 식도락 여행 코스다.


차에 말아먹어도 맛있고, 그냥 비벼먹어도 맛있는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우메다점 정보


우메다점 근처에 있는 식당 정보를 찾기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처음 방문하면 더더욱 그렇다. 어디에 뭐가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후기글을 보면 맛이 어떻고 가격이 어떻다는 정보 위주이며 위치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미흡하다. 그래서 다이나믹하게 위치를 설명드리려 한다. 장담컨데 이 글만 보셔도 이제 어디로 가셔야 할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우메다역 근처에 있는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라고 하는 건물을 찾아야 한다. 꽤 큰 빌딩이니까 이 건물을 찾는데는 어려움은 없다. 여기 들어가셔서 8층으로 가시면 식당가인데 여기에 위치해 있다.




구글 지도를 첨부하였다. 이곳이니까 한번 잘 찾아가보자. 그리고 지금부터는 주요 건물들을 사진으로 올려두었으니 잘 찾아보시고 방문하시면 되시겠다.




저녁 6시쯤 되었는데 벌써 해는 지고 밤이 드리우고 있다. 여기는 벌써 스케이트장을 개장했는데, 비싸다. 천엔이 넘는다.




우메다역 근처와 오사카역 뒷 부분에 보시면 이렇게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라고 하는 빌딩이 있다.




바로 옆에는 이런 빌딩이 있으니 혹시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건물이 보이지 않으면 이 건물을 보시고 찾아오셔도 된다. 바로 옆이니까 말이다.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의 입구다. 여기로 들어오시면 된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셔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까지 오셔도 된다. 우리 커플은 건물 안쪽도 구경할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8층까지 올라왔다. 쇼핑몰 같은 곳이다. 8층에 오시어 이렇게 생긴 곳에서 왼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히츠마부시 우메다점을 찾으실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의 명물 장어덮밥! 정말 얼마나 기다렸던 맛이던가? 정말정말 그리웠다.




역시 가격이 쎄구나! 하지만 맛이 보장해주니 괜찮다.




한국 관광객을 위한 한글 메뉴판도 있다.




이것은 일종의 세트 메뉴다. 5500엔부터 시작한다. 예전 도쿄에 갔었을 때에는 5,500엔 짜리로 먹었었다. 그때는 계란말이도 같이 나왔었는데 메뉴가 빠진건가... 여기에는 없다.




히츠마부시 드시는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다. 그냥 먹어도 되고, 파+와사비 기호에 맞게 적절히 넣고 비벼먹어도 되며, 오차즈케로 먹는 방법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 방법이 훨씬 맛이 진해서 좋고, 그 다음은 오차즈케로 먹는 방법이 맛있다. 와사비는 별로 안 좋아해서 가급적 넣지 않고 먹는다.




한상차림이 나왔다. 아으...정말 달달한 장어덮밥이로구나! 한번 잘 먹어 볼까?




역시 장어덮밥은 진리였다. 진짜 맛있다. 한국에서 이렇게 파는 식당이 있으면 한달에 한번씩 먹으러 갈텐데... 아쉽다. 서울에 한 곳 있는 것 같은데 한번 얼마나 맛이 비슷한지 방문해 볼 생각이다. 먹는데 너무 환장한 나머지 각종 샷을 찍는 걸 다 먹고나서 인지했다. 아뿔싸 하는 순간 이미 장어덮밥은 뱃속으로 몽땅 들어와버렸다. 어쩔 수 없지... 다음에 다시 다른곳으로 방문해서 찍을 수 밖에 없다. 진짜 오사카에 오셨으면 히츠마부시는 무조건 들려야 한다. 초밥도 일본의 대표 음식이지만, 장어덮밥 또한 절대 질 수 없는 훌륭한 대표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끝.


일본 오사카성 위치 그리고 볼거리 정보

오사카 간사이공항 551호라이 위치정보 및 새우슈마이 그 맛은?

오사카 텐진호르몬 우메다점 위치 및 가격 그리고 맛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