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괜찮은 아이디어가 있지만 아직 시제품이 없어서 테스트를 못 하고 계시는 분들, 3D프린팅 기술이 요즘 좋아졌다고는 하는데 수 많은 업체 중 어디를 선택해야 좋을지 모르시는 분들, 이런 분들께서 현재 이곳까지 방문해주셨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매우 잘 오셨습니다. 4D MIXX (이하 : 포디믹스)에 대해서는 아직 많이 모르시죠? 한번 쭉 살펴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의뢰품은 전선 절연캡으로 포디믹스의 기술력을 믿고 맡긴 사례 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먼저 설계도면을 바탕으로 모델링을 진행하고, 해당 파일을 3D프린터로 출력하는 과정입니다.




거의 완성이 되어갑니다.




샘플로 먼저 3개가 완성 되었습니다. 검은색이 원본이며 이걸 제외하고 왼쪽부터 PLA / 나일론 / TPU 필라멘트로 제작되었습니다. 완성된 이후에는 도색을 위해서 후가공을 합니다. 표면처리를 해야 도색도 이쁘고 깔끔하게 되어서 퀄리티가 살아나기 때문이죠.




에어브러쉬로 꼼꼼하게 도색을 합니다.




도색을 마치고 잘 건조 시킵니다.




이렇게 해서 원본과 똑같은 3D프린팅 목업제작 완료 입니다. 싱크로율 100% 입니다! 앞서 3가지의 필라멘트로 제작한 이유는 어떤 필라멘트가 원본과 거의 똑같은지 잘 몰랐기에 최대한 비슷한 퀄리티로 완성시키려고 테스트를 해본 과정입니다. 이렇게 뽑아놓고 보니 PLA 필라멘트가 가장 근접했습니다.




그리하여 PLA 필라멘트로 다시 7개를 추가로 제작합니다.




아까와 마찬가지로 꼼꼼하게 도색을 진행하고 건조시킵니다.




건조하고 완성된 목업 제품들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완료 합니다.


이처럼 3D프린팅의 비전은 무궁무진 합니다. 아직 이 세상에 없는 무를 유로 재창조 시킵니다. 포디믹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정예 회사 입니다. 20대의 젊은 피로 똘똘뭉친 이들에게는 불가능은 없어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3D프린터에 관심이 있는 분들로 구성되었으니 당연히 결과가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목업제작, 3D프린터출력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중 이라면 포디믹스와 한번 상담해 보세요. 후회없으실 겁니다^^




4DMIXX (포디믹스)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280-5 대제빌딩 604호

홈페이지 : http://www.4dmixx.com/

블로그 : http://blog.naver.com/4dmixx

042-524-0175 // 010-9482-0788

4dmixx@4dmixx.com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