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대전지역 명실공히 3D프린터로 입지를 확실히 굳히고 있는 4D MIXX (이하 : 포디믹스) 소식 입니다. 3D프린터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정말 쓰임이 많은 분야 중 하나가 바로 3D프린터 출력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한 연구소에서 의약품 실험 용기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 브라우저 (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모델링은 딱히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후가공 부분도 특별히 필요하진 않았습니다. 어차피 의약품 실험용으로 사용되어질 용기이기 때문이죠. 그 기능만 확실하면 되는 부분이었기에 의뢰하신 분도 제대로 기능 역할만 하면 되는 부분을 강조하셨습니다. 오른쪽이 원본이며, 왼쪽이 3D프린터로 출력한 결과물 입니다.




효율성 있는 3D프린터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다양한 재료로서 용기 제작의 실현 가능성을 보여준 결과물 입니다. 이번 제작 진행 후, 논문 데이터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디믹스는 이번 연구 프로젝트의 참여 기업으로 아마 한번 더 명성을 올릴 것 같네요.




입구 부분에는 다양한 파츠가 장착되어야 하기 때문에 규격이 일정해야 합니다. 원본과 똑같아야하죠.




이번 필라멘트는 보시는 것처럼 유동성이 있습니다. 쫀쫀하다고 해야 할까요? TPE 엘라스토머 라고 하는 필라멘트는 이렇게 고무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으면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렇기에 실험용 용기로 적합하죠.




원본 입구와 똑같은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위에서 본 모습 입니다.




정확한 모델링과 설계도면만 있다면 뭐든지 출력가능한 3D프린터 세상! 의뢰하신 분의 요구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정확한 상담을 통해서 완벽하게 완성시켜드리는 포디믹스 입니다.




입구에 결합하는 다양한 파츠가 모두 잘 맞는지 테스트까지 완료 후 완성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해서 의뢰하신 의료부품제작은 완벽하게 완성 되었습니다. 포디믹스 CEO 김종민 대표님은 20대의 에너지 넘치시는 분으로, 전공은 화학 관련 (양자역학 분자시뮬레이션) 이시기에 이쪽 분야를 잘 이해하고 계십니다. 주문의뢰에 대해서 하나하나 부족함이 없이 가장 완벽하게 제작해 드리려 하는 건 그의 꼼꼼한 성격탓도 있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완성도 높게 3D프린터 출력을 한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는 포디믹스와 함께 하십시오. 다양한 제작의뢰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를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환절기라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다음에 또 포디믹스 소식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4DMIXX (포디믹스)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280-5 대제빌딩 604호

홈페이지 : http://www.4dmixx.com/

블로그 : http://blog.naver.com/4dmixx

042-524-0175 // 010-9482-0788

4dmixx@4dmixx.com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