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전국 막걸리 매니아분들에게 아주 좋은 희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자라섬 막걸리 페스티벌 소식 입니다. 벌써 3회째라고 하네요? 한마디로 제작년부터 연중 행사로 꾸준히 진행해오던 페스티벌인데, 너무 홍보가 안 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래도 3년 정도 진행하고나니 이제 재법 소문이 돌기 시작한 모양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7 자라섬 막걸리 행사에 대한 이모저모


참고로, 저는 한번도 참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곳에는 행사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것으로만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 분명 검색해서 보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최대한 디테일한 일정 소개까지 빼먹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제3회 가평 자라섬 전국 막걸리 페스티벌 홈페이지


위의 홈페이지로 직접 방문해 보시면 그동안의 행사장 사진이라던지, 일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만, 혹시라도 접속이 안될 경우를 대비해서 여기에도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표에 나와있듯, 2017년 9월 1일 금요일부터 3일 일요일까지 딱 3일간만 진행합니다. 장소는 자라섬(서도) 입니다. 이정표가 있기 때문에 일단 자라섬에 가시면 행사장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현재 홈페이지도 리뉴얼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사진들이 클릭이 안 되는군요. ㅠㅠ 행사 분위기 좀 보고 싶었는데... 안타깝습니다. 참고로 작년에는 이곳 방문객이 약 3만명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규모 입니다. 올해는 아마 더 붐비지 않을까 싶어요.




자세한 막걸리 페스티벌 행사 시간표 입니다. 필요하시면 그대로 스샷하셔도 됩니다. 아니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셨다가, 행사 당일 날 요긴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막걸리와 관련된 여러 상설 프로그램들도 많이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이것 때문에 방문객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봤는데 상당히 다체로운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재밌는 체험이 될 것 같아요. 특히 저는 OX퀴즈에 강하기 때문에 분명 이번에 참여하게 된다면 뭔가 한 건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래 사진은 모두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사진들 입니다.



▲가평군인 막걸리 떼창


▲가평군인 막걸리 떼창 시상식


▲막걸리 OX 퀴즈 대회


행사 분위기가 생각보다 괜찮군요! 여친느님이 막걸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상의 좀 해봐야겠습니다. 흐흐~



▲막걸리 페스티벌 페이스북 공식페이지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었네요. 보니까 페이스북 친구추가를 하고 막걸리 페스티벌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 그리고 최신 소식들을 접하라고 설명이 되어 있으니, 행사장에 가실 분들은 얼른 친추를 하는게 좋을 듯 하군요. 페이지 팔로우 하고, 이벤트도 참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평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자연을 즐기며, 자라섬 막걸리 페스티벌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9월이 시작함과 동시에 시작 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고 행사 체험을 즐기시는 분들은 자라섬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날씨도 재법 선선해졌으니, 야외 활동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9월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