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무더운 여름이 가고, 이제 시원한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 눅눅했습니다. 비도 많이 왔구요. 이제 모처럼 환기도 시키고 집안의 묵은 공기와 침구류 청소를 대대적으로 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홈페이지도 한번 대대적으로 가을맞이 인테리어 리뉴얼을 하시는 분들도 부쩍 늘었습니다. 특히 의류쪽 홈페이지는 매 계절마다 새롭게 고치는게 일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에는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많은 비용이 들어간다는 이야기는 그만큼 손 볼 곳이 많다는 이야기 입니다. 거의 대부분 기술비와 디자인비용, 그리고 사후관리 비용까지 계산되어지는데 여기에서 최저가격에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는 이야기는 대부분 완전 기본 기능만 구축해놓은 상태를 말합니다. 그렇기에 최저가라는 키워드에 현혹되어서는 안 됩니다.




분당에도 홈페이지 제작 업체들이 있지만, 특히 저는 티나지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티나지의 기술력은 이미 특허청에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오랜 시간의 노력의 결실입니다. 기술력 하나는 전국 그 어디를 비교해봐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홈페이지를 어떻게 해야 오류없이 잘 만들어지는지를 압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반응형 홈페이지는 더 이상 말 할 것도 없이 완벽할 것 입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을해도 아주 선명한 해상도로 보여지게 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했듯, 사후관리 또한 무척 중요합니다. 홈페이지에 갑자기 오류가 생겼을 때, 조치를 받지 못한다면 막대한 손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티나지의 전담반을 통해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기술력 부분입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기술은 플러그 인 아웃 기술입니다. 이 방식이 뭐냐하면 기존 홈페이지에서 필요 없는 기능을 빼고, 필요한 기능을 넣을 수 있는 마치 레고 같은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새로 만드는 것 보다 훨씬 시간적으로, 그리고 금전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분당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멀리서 찾지 마시고, 티나지에서 한번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플랫폼들도 준비되어 있지만, 상담을 통해서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맞춤형 홈페이지라도 해도 타업체와 비교해 봤을 때, 가격면에서 퀄리티 부분에서 월등히 저렴하고 좋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되고 있는 홈페이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위의 두 곳은 그 중 하나입니다. 직접 보시면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 했습니다. 아무래도 직접적으로 체험하는게 훨씬 더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지요.



▲http://tinage.net/


티나지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언제든 편한 시간에 상담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기술적으로 확실히 신용이 있는 곳에서 하시는게 나중에 덜 스트레스 받습니다. 요즘은 가격을 무조건 싸게만 하다보니 사후관리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국내 기업 중 하나인 삼성이 아직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는 바로 사후관리 즉, AS가 잘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티나지도 홈페이지 분야에서는 사후관리 1위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