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인간의 건강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다. 어떤 제품이 더 내몸에 잘 맞을지를 스스로 실험하다가 제품 몇 가지를 구매실패를 맛보고, 겨우겨우 몸에 맞는 제품들을 찾아내기 시작했다. 확실히 많이 사먹는 방법만큼 좋은건 없는 것 같다. 그러던 중, 아이허브에서 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7월 4일까지 프로모션은 계속 됩니다! 5%+10% 할인!


지난 6월 20일까지, 아이허브에서 추가 10%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었다. 뜨거운 반응이 있었고, 필자도 덕분에 마침 구매해야 하는 건강식품들을 더 싸게 구매해서 좋았다. 그러던 중, 오늘 또 좋은 소식을 알게 되어 이렇게 급하게 글을 써내려간다. 한국에서만 적용되는 특별 할인이 7월 14일까지 연장되었다는 소식이다. 왜 항상 이런 즐거운 소식을 남들보다 늦게 알게 되어 안타까울 따름이다. 평소에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드셨던 분들, 국내의 비싼 제품 사먹지 말고, 싸고 영양성분이 확실한 제품으로 환승을 노려보는건 어떨까 싶다. 아무래도 국내 제품은 못 믿겠다.



▲https://kr.iherb.com/


지금까지 아이허브에서 사먹었던 제품들이다. 이중에서 계속 재구매 하는 제품도 있고, 안사먹고 다른 제품으로 환승한 것도 있다. 아무튼 왜 국내에서도 많이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냅두고 불편한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는지 묻는다면, 답은 간단하다.


국내에서 생산 및 제조되는 제품은 "못" 믿겠다. 뉴스만 봐도 음식에 장난질하는 소식을 많이 접하지 않은가? 과연 이게 이런 기능성 제품들이라고 예외일까...? 아닐 수도 있겠지만... 그냥 왠지 못 믿겠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이기주의는 상상을 초월하니까. 그래서 그냥 안 먹고, 해외의 까다로운 승인 절차를 거치는 제품들이 오히려 더욱 신뢰가 간다.




또한 아이허브는 1996년도에 설립된 미국 캘리포니아 주 모레노 밸리에 있는 회사다. 역사와 전통이 상당히 깊다. 1996이면... 필자가 딱 중학교 입학할 때 설립된 것이다. 그 때부터 지금까지 30년이 넘게 운영해올 수 있었던 건 딱 하나일 것이다. 제품이 확실히 좋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운영 철학이 확실한 회사는 제품도 확실하다는게 필자의 생각이다. 그래서 믿고 구매한다. 더욱이 가격이 국내보다 더 저렴하다. 가격은 낮고, 성능이 좋은데 그 누가 안 살 이유가 있을까? 해외직구라는 아직은 낮선 인식과 불편함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진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제품 주문 후 평일 기준으로 4일에서 5일이면 도착한다. 엄청 빠른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에서는 프로모션도 자주 진행하기에 그 기회를 잘 이용하면 평소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지금 제목에서 언급한 것 처럼, 7월 20일 오전 2시까지 11% 추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어떻게 이용해야 11%를 할인받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까? 그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사고자 하는 제품들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할 때 이렇게 할인 항목에 추천코드 및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시키는 칸이 나온다. 여기에 SSF5774 를 입력하시면 5% 할인이 적용되고, MIDJULY 를 입력하시면 6%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단! 구매 상품이 총 40달러 이상일 때에만 적용이 된다. 40달러는 제품 두세개 정도만 사면 금방 넘길 수 있는 금액이다. $40 은 한화로 약 4만5천원 정도 하는 금액이다.


건강은 남이 지켜주지 않는다. 스스로 지켜야 한다. 내 몸에 이정도 투자는 당연하며, 우리는 건강해질 권리가 있다. 자신의 몸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여 항상 늘 건강한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자. 아이허브에 꽤 괜찮은 제품들이 많다. 이건 필자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다. 몇가지 추천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아래 관련글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다. 끝.


남성 정력 및 전립선에 좋은 난황 레시틴 효능 알아보기

눈에 좋은 루테인 : Healthy Origins Natual Lutein 후기

골밀도를 높이려면 비타민D를 먹어라!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