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는 IT만큼이나 건강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근데 불행히도 운동하는건 겁나 싫어한다. 운동을 억지로 해서 몸 망가지고 스트레스 받느니, 평온한 마인드로 생활하는 것이야말로 오히려 건강을 지키는게 아닐까? 하고 자기합리화를 정말로 잘하는 중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루테인 구매 후기 : Healthy Origins Natual Lutein


직업은 아니지만 어떻게 하다보니까 블로거로서 먹고살게 되어버렸다. 좋아서 하는 일이기도 하고, 필자와 딱 맞는 분야인 것 같아서 지금은 그 어떤 스트레스도 받지 않으며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방금 이야기했듯 건강을 무척 신경쓰고 있기 때문에 지금 건강기능식품을 이것저것 많이 챙겨먹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루테인이다. 루테인은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 건강을 지키는 대표 건강보조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A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장시간 디스플레이를 보시는 분들, 밝은 곳에서 장시간 빛에 노출되어있으신 분들, 먼지가 많은 공간에서 작업하시는 분들 모두 눈의 피로를 많이 받으시는 분들이므로 반드시 눈의 건강을 위해서 힘써주셔야 한다.



▲아이허브 핼시오리진 네츄럴 루테인


과거에 먹었던 루테인과는 다른 제품으로 이번에 구매해 보았다. 왜냐하면 예전 루테인은 하루에 두개씩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위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면 한국분들도 꽤 많이 구매하는 제품으로 후기가 무척 좋다. 이미 효과를 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필자도 확실히 루테인을 먹기 시작한 시점으로부터 요전에는 눈이 침침하기가 잦았고 눈물이 느닷없이 많이 나왔는데 지금은 괜찮다. 효과는 확실히 있다.




그리고 소프트젤 타입으로 작기 때문에 목넘김이 좋다. 하루 한 알을 권장하고 있어서 복용도 간편하다.



▲닥터스 베스트 루테인


이전 예전 루테인이다. 베지캡 형태지만 꽤 캡슐이 큰 편이다. 그리고 이 제품은 하루 두 알을 먹어야 한다. 하지만 20mg 짜리 제품이므로, 하루 한개만 먹으면 결국 루테인 권장량인 10mg을 복용하게 되는 샘 이므로 용량에 많이 민감하시다면 이 제품도 나름 괜찮지 않을까 싶다. 필자도 결국 이 제품으로 효과를 봤으니까 말이다.



▲나우푸드 루테인 제품


아니면, 나우푸드사 루테인도 괜찮다. 이 제품은 하루 10mg 권장 규격을 잘 지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소개 및 후기글을 보시면 될 것 같다. 후기 중 일부 사용자분들이 불평을 하고 계시지만, 다음번에는 한번 이 제품으로 환승을 해볼까 싶기도 하다.




그리고 구매시에 이렇게 추천코드 및 프로모션을 넣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에 SSF5774 를 입력하면 5%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더 싸게 살 수 있으니 좋다. 아이허브는 전 세계 최대 건강보조식품 및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이다. 국내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더 싸게, 그리고 더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생각보다 배송기간도 짧다. 빠르면 4일만에 도착하니까 말이다.


건강은 남이 지켜주지 않는다. 스스로가 지켜야 한다. 운동을 하기 싫다면 몸에서 영양소 만드는 일이 더욱 없을테니, 이렇게라도 수동으로 넣어주지 않는다면 안된다. 얼마 전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골 밀도가 낮다는 평가를 받았다. 운동을 통해서 골밀도를 올리거나 여건이 안되면 비타민D라도 복용하라는 권유를 받았다. 그래서 비타민D 제품도 구매했는데 나중에 후기로 글을 남기도록 하겠다. 끝.


아이허브 좋은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 남성용 멀티비타민 이렇게 구매할 것!

어머니께서 드실 여성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추천!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