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을 많이 구매하여 먹어보았고 지금도 먹고 있다. 몇 번의 시행착오 끝에 마침내 필자는 몸에 딱 맞는 제품을 나름 솎아낸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솔직히 제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고르는것도 무척이나 곤욕이었다. 필자처럼 선택의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필자가 현재 먹고있는 제품의 종류는 모두 7가지다. 모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기에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진 않아서 추리고 추리다보니 딱 7개의 제품이 남게 되었다. 그리고 먹기에 간편한 소프트젤 혹은 베지캡 형태의 건강기능식품들로만 구성했으며 각자 하루 딱 1개만 섭취하면 되는 간단한 제품들로만 선별했다.
솔직히 아이허브에서 그동안 그냥 제품 구매후기 갯수 위주로 구매했는데 몇개 맞지 않는 것들도 있었고, 가성비가 떨어지는 제품들도 있었다. 하나하나 다 사먹어가면서 이정도면 정말 먹기도 편리하고 영양성분이 골고루 갖추어져 있다고 생각하는 제품들로만 모아놨으니 한번 참고해서 살펴본다. 꼭 먹어야 하는 순으로 작성해 보았다.
▲1순위 : 로우원 남성멀티비타민
가장 많은 종류를 아이허브에서 사먹어 본 제품군이다. 멀티비타민은 그냥 아무거나 처음에 구매해서 먹다가 점점 따로 먹는 영양소가 많아져서 "내가 너무 많은 제품을 먹는 건 아닌가?" 라는 의구심이 들면서 성분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비타민D도 따로먹고 있었고, 아연, 레시틴 등등의 중요 영양소도 따로 구매해서 먹고 있었기에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다.
로우원 남성멀티비타민을 이제 필자의 멀티비타민 종착지로 정했다. 이 제품을 들어가 보셔서 성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성에게 필요한 아연 그리고 레시틴이 하루 권장량 적정 수준으로 첨가되어 있는 제품이다. 그냥 멀티비타민 제품과 남성전용 멀티비타민은 성분이 다소 다르다. 그러니 무조건 남성위주의 성분대로 하루 권장량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가를 많이 따져서 결국 이 제품으로 결정된 것이다. 젤리형 타입의 먹기좋은 멀티비타민도 있지만, 이런 제품들에는 아무래도 당분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왠지 간식을 먹는 기분이라 별로다. 게다가 영양소도 만족스럽지 못했다. 이 제품이 짱인 것 같다. 먹기도 편한 캡슐 타입이다.
▲Jarrow Formulas, EPA-DHA 오메가3
DHA라고 써있는 것을 보니 분명한 오메가3 제품임을 알 수 있다. 오메가3 제품도 젤리 타입부터 시작해서 한 4종류를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여 먹어봤는데, 이 제품이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이 제품 말고 이 전에 먹었던 오메가3도 소프트젤 타입으로 작아서 먹기도 편리했는데 그 제품은 가격이 비싸고 얼마 들어있지 않아서 이 제품으로 환승한 것이다. 소프트젤이 솔직히 살짝 크다. 검지의 손 끝 한마디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지만 소프트젤 이기 때문에 목넘김은 거침없이 꿀떡꿀떡 넘어간다. 저거 하나에 총 240개의 소프트젤이 들어있다. 오메가3는 이게 짱! 그리고 딸기향 첨가로 복용 후 트림을 해도 전혀 비린내가 올라오지 않는 큰 장점이 있다. 딸기향이 올라온다.
▲Nature's Plus 달걀노른자(난황) 레시틴
레시틴은 남성의 전립선에 좋기로 유명하다. 레시틴은 두 종류가 있는데 대두레시틴, 그리고 난황레시틴이다. 그 중에서 가장 상품의 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것이 난황레시틴 이다. 실제로 아이허브에서도 대두레시틴 제품들은 종류가 많고 저렴한 가격에 형성되어 있지만, 난황레시틴은 아직까지 이 제품 하나로 알고 있다. 필자가 아직 못 찾은 것일수도 있지만 말이다. 남성이라면 전립선 관리는 필수이므로 달걀노른자 추출원료의 레시틴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Doctor's Best, 베스트 프렌치 레드 와인 추출물
이 제품은 남성/여성 구분 없이 모두가 섭취해도 좋은 제품으로 바로 항산화제다. 레스베라트롤 이라는 성분이 잔뜩 들어 있는 제품으로, 가장 많이 들어있는 과일은 베컴과 미란다커도 추천할 정도로 아주 몸에 좋은 아사히베리 라고 하는 열대과일이 있다. 여기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 중 하나가 바로 항산화 성분으로, 몸 안의 세포가 죽을 때마다 산화물질을 내벹는데 이 산화물질이 바로 노화의 원인이 된다. 바로 이 산화물질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하는 아주 중요한 원료라고 할 수 있다. 레드와인에도 이런 레스베라트롤이 많이 들어있다. 그 와인에서 추출을 한 제품이기도 하고 닥터스 베스트 회사도 이 업계에서 인지도 있는 회사라서 믿을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필수로 섭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필자네 가족들 모두 먹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필자가 먹는 건강보조식품 제품 중 가장 사이즈가 작아서 목넘김이 완전 편하다.
▲Now Foods, 리코펜
리코펜 혹은 라이코펜이라고도 하며 토마토에 많이 들어있는 영양소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토마토 몇 개로 하루 권장량을 해결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리코펜을 따로 먹는것이다. 리코펜도 매우 남성에게 중요하다. 일단 위에서 언급했던 전립선 부분에 상당히 도움이 되며, 방광염 및 간암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아주 고마운 요소다. 뭐 반드시 꼭 따로 섭취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안 먹는 것 보다는 백배 낫다는 판단하에 필자는 따로 먹고 있다. 필자가 먹는 소프트젤 타입의 제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완전 먹기 편하다.
▲Healthy Origins, 루테인
필자는 장시간 컴퓨터 앞에 있기 때문에 눈 관리를 해줘야한다. 루테인은 바로 눈을 위한 영양소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며 나이먹고 고생할 수 있는 녹내장, 백내장 등의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된다. 꼭 선택사항은 아니지만, 필자처럼 눈의 피로도가 높은 직업을 가지고 계신다면 먹어두면 좋을 것 같다. 캡슐 형태이기 때문에 먹는데 불편함이 없다.
▲Twinlab, L-아르기닌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필수인 영양소다. 근육으로 바꾸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바로 L-아르기닌 이다. 또한 근육의 피로도 회복하는데에도 도움이 되며 아연과 같이 콜라보로 먹기도 한다. 필자의 동생은 이 제품을 꼭 챙겨먹고 있고 비록 운동을 거의 안하는 필자이긴 하지만, 그래도 안 먹기는 좀 뭣해서 이따금씩 먹어주고 있다. 참고로 동생은 핼스매니아인데, 녀석이 먹는 핼스 보충제의 주 성분이 바로 아르기닌이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남성분들이라면 아르기닌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이 제품도 캡슐 형태라 먹기가 좋다.
이렇게 아이허브에서 필자가 먹는 7가지 제품을 나열해 보았다. 다 하나씩 분석해보면 정말 몸에 필요하지 않은 영양소가 없을 정도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꼭 이렇게 7가지를 다 드실 필요는 없다. 하지만, 남자라면 이런 제품들은 어떨까 하고 추천을 한 것이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사 드시기로 마음을 먹으셨다면 분명 참고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이렇게 모두 장바구니에 넣고 추천코드/프로모션코드 입력란에 SSF5774를 입력하시면 5% 할인이 바로 적용된다. 현재 이 코드는 저 위에 각 제품별로 적용이 들어가 있으니 그냥 링크를 타고 구매하시면 바로 적용이 될텐데, 만약 안되면 이렇게 수동으로 넣으시면 된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아무도 지켜주지 않기에, 자신의 건강은 건강할 때부터 지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건강이 최고의 자산이다. 아프면 맛있는것도, 좋은 곳도, 놀 수도,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끝.
어머니께서 드실 여성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추천!
아이허브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 개념정리
숙면,근육회복,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 나우푸드 ZMA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