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현금화에 대한 제대로 된 설명은 의외로 하나도 없어서 이렇게 관련글을 작성하고자 한다. 방법은 사실 무진장 쉽다. 우선 현금화를 하는 기준은 아이허브에 가보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을 것이며, 아이허브를 거의 주업으로 하시는 분들은 매달 꽤 짭짤한 금액을 버시는 분들도 상당 수 계실 것으로 추측해본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추천 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 : 은행으로 송금받기
일단 아이허브에 대해서는 뭐 아시겠지만 외국회사이며 건강보조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세계에서 알아주는 건강관련제품 판매 사이트다. 공식 한글화가 되어있어서 국내의 오픈마켓처럼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아이허브가 스포라이트를 받는 이유는 필자는 두가지라고 생각한다.
1. 국내의 그 어떤 오픈마켓보다도 파격적인 추천포인트 시스템, 그리고 로열티 크래딧 제도!
2. 믿을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만 판매
이 두가지 때문에 국내에서 제조 및 판매가 되는 제품보다 오히려 이렇게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신다. 당연한 결과다. 국내 오픈마켓 포인트제도...진짜 개선하지 않으면 안된다. 쓰잘데기 없는 쿠폰시스템 다 없애버리고! 아이허브처럼 로열티 크래딧으로 바꿔야 한다! 잠시 흥분해서 주저리 주저리 읇었는데 양해 부탁드린다.
우선 이 글은 아무래도 아이허브 추천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시는 아이허브 유저분들, 혹은 아이허브로 달러벌이를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듣고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께서 보실 확률이 높으신데, 그 분들에 해당되는 내용이 될 것이다. 아이허브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는 일단, 아이허브에서 뭘 좀 사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필자는 그렇게 생각한다. 자신이 먹어보지도 않고, 대충 그냥 싼거 아무거나 하나 구매해놓고 추천포인트 시스템을 이용해서 그냥 무분별하게 이 제품 좋다는 식으로 막 글싸지르고, 추천코드는 자기꺼 도배를 해 놓는 그런 사람들은 진짜 퇴출되어야 마땅하다고 본다. 한마디로 오로지 돈을 벌 목적으로 글만 주구장창 작성하는 사람들일 것이다. 반성해야 한다. 돈 벌 목적에 아이허브를 하지 않았으면 한다.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위의 글은 현재 필자가 먹고 있는 아이허브에서 가장 베스트 오브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남성 위주의 건강식품들을 작성한 것이다. 저 7가지 뿐만 아니라 그전에 다양한 제품들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체험했는데, 물건도 많이 사본놈이 잘 산다고 했던가? 나름 노하우가 생겨서 먹기 간편하고, 영양소가 괜찮으며 가격도 저렴한 제품들 위주로 엄선하게 되었다. 그 노하우가 담긴 글이다.
아무튼, 이렇게 아이허브에서 많은 제품들을 체험하며 이 좋고 괜찮은 가성비가 뛰어난 건강식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야겠다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하기 시작했더니, 계속 추천 포인트가 쌓이기 시작했다. 실제로 저 위의 글에 보시면 필자의 추천코드가 적용된 제품들이다. SSF5774 가 바로 그것이다. 이 코드를 입력하면 구매하시는 분들도 5%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어서 좋고, 필자에게도 5% 추천포인트가 적립되서 서로 좋은, 상부상조 하는 시스템이다.
아이허브에 로그인을 한 뒤에 추천 프로그램 계정으로 들어가본다.
여기 보시면 적립금 부분이 있다. 사용 가능과 보류중이 있는데, 보류중은 30일 뒤에 완전히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바뀐다. 왜 30일이냐면, 청약철회 때문인데,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다고 사용자들이 무조건 사용하는게 아니고, 가끔 제품 이상이 있을수도 있고, 구매자 변심이 있을수도 있지 않은가? 반품 혹은 환불로 인해 다시 매출 취소가 될 수 있으므로 그래서 안전하게 구매자가 30일 동안 청약철회가 없다면 완전히 소비를 했다고 판단하여 30일 뒤에 적립금으로 들어오는 것이다. 현재 필자는 사용가능한 적립금이 204달러 정도 되며, 보류중은 120달러 정도 된다. (2017.6.2 기준) 보류중은 한번에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바뀌는게 아니다. 그동안 누적금액이 차곡 차곡 쌓여온 것이다.
그리고 현금화된 포인트는 말 그대로 필자가 현금 신청을 해서 은행으로 송금받은 내역이다. 약 600달러 정도 되니까 대략 66만원 정도 된다. 은행송금 수수료가 10달러 발생한다.
3월에 신청했던 현금화 포인트는 다음달 말에 이렇게 신청 은행으로 정상적으로 들어오며 달러가 한국돈으로 환율 계산되어 들어온다. 대략 65만원 정도 입금되었다. 앞서 설명했지만 수수료가 대략 만원 정도 미리 빠지고 들어온다.
추천포인트는 매일매일 적립되는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렇게 이메일로 추천포인트 적립 내용이 도착하기 때문이다. 하루 매출이 발생되면 바로 다음날 발송된다. 하루 매출이 아무것도 없다면 당연히 오지 않는다. 많이 들어오는 것도 아니다. 찔끔찔끔 들어오는게 어느덧 누적되어 나름 쓰임있는 큰 돈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아이허브를 무슨 큰 돈을 벌 목적으로 해서는 안 될 것이다. 그저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구매하는데, 내 돈 안쓰고 적립금으로 구매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하면 아주 좋을 것이다.
이런식으로 추천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저 하루하루의 매출이 보류중으로 우선 30일동안 대기를 타다가, 30일이 지난 시점으로부터 이제 적립 받았던 금액대로 조금씩 풀리는 것이다. 무슨 소리인지 아마 이해가 되셨을거라고 생각한다.
우선 계좌로 송금 받기 위해서는 이것만 진행해주면 된다. 주소록 > 추천 포인트 현금화 주소로 가셔서 주소를 등록해야 한다. 반드시 영어로 등록해야 한다.
등록이 완료되면 저 위에 있는 현금화 수령 방법에 대해 한번 읽어보시면 된다. 세금관련 서류들도 나오기는 하는데 신경쓸 필요가 없다. 저건 사업자라던지 국내 거주하시는 분이 아닌 미국내 혹은 기타 다른 나라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에 해당된다. 필자처럼 대한민국의 사업자가 아닌 평범한 소비자라면 해당되지 않는다.
현금화 수령 방법을 보면, 아이허브에서 제시하는 다음의 7가지만 작성하여 korearewards@iHerb.com 으로 보내면 된다. 딱 저 7가지만 작성하면 된다.
근데 보니까 G에 대한 내용은 없다. G는 IBAN코드라고 해서 SWIFT와 비슷한 개념인데, 국내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따라서 보기에도 나와있듯 옵션항목이며 해당하지 않으니 작성할 필요가 없다. 단, A부터 F까지는 필수이므로 반드시 작성해서 korearewards@iHerb.com 으로 보내면 된다. 첨부파일이 아니고, 그냥 메일에 적어 보내면 된다.
주의사항은 매달 끝나기 5일전에는 보내야 한다. 한마디로 이번달 6월을 기준으로 말씀 드리자면 30일까지므로 25일까지는 메일을 보내야 다음달인 7월 말에는 입금 받을 수 있다. 또한 입금을 받을 수 있는 추천 포인트는 최소 300달러 이상이어야 한다. 한 마디로 안타깝게도 6월에 299달러로 마감이 되었다면, 다음달에 신청해서 다다음달 말에 입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현금화 신청 메일은 한번만 보내면 된다. 특별히 답장 메일은 오지 않으니 기다리지 말라. 근데 최소한 "정상적으로 접수 되었습니다." 라는 메일 하나쯤은 보내줬으면 하는데... 아직 이런 시스템은 도입되지 않은 모양이다. 야속하다.
글을 작성하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늘었다. 하지만 꼼꼼하게 작성했으니 한번에 이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일이 있으시면 필자의 블로그 오른쪽 사이드바에도 있듯, 추천제품들을 한번 보시고 구매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 추천코드는 SSF5774를 부탁드리고 싶다. 좋은 글에 대한 보답이라는 마음으로 해주시면 감사할 따름이다. 끝.
아이허브 해외직구 5% 할인 구매 방법
숙면,근육회복,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 나우푸드 ZMA 후기
아이허브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 개념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