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얼마전에 건강검진을 받았다. 난생처음으로 수면내시경이라는것도 해보고, 후장이 뚫리는 첫 경험이었다. 물론 고통은 없었지만, 후반에 마취가 풀리며 뭔가 설왕설레하는 느낌은 전달받았다. 참 기분이 더러웠다. 건강검진은 무사히 종료가 되었고 필자의 동생이 FC인데 잘 관리해줘서 실비로 청구를 받게끔 도와줘서 30만원 가까운 건강검진 비용을 5만원 정도로만 나오게 해줬다. 매우 감사할 따름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비타민D 1000IU : 골밀도 높이기


이번 검사결과에서 우선 세가지 정도로 이상이 있었고, 첫번째는 지방간이 있다는 것과 다른 하나는 골밀도가 조금 평균치보다 떨어진다는 점, 마지막은 위궤양이 좀 심하다는 것이다. 지방간은 운동부족으로 추측되며, 위궤양은 미친듯이 흡입한 야식이 원인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하는데, 근 1~2년 사이에 심하게 스트레스 받은건 딱히 없다. 어쩌면 알게모르게 스트레스를 받았을지도 모를 일이다. 그리고 골밀도가 낮다는 건 또 처음 진단받은 일이라 잔잔한 충격이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위궤양은 약만 꾸준히 먹으면 금방 낫는다고 하고, 골밀도를 높이기 위해서 운동을 병행하고 비타민D를 복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바로 샀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비타민D3 1,000 IU 제품보기


아시겠지만,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의 건강보조식품 판매 회사다.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께서 구매하시는 제품만 엄선하기에 제품 퀄리티는 인정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이허브와의 인연도 어느덧 반년이 넘어가고 있으며, 그동안 이것저것 몸에 투자를 하니까 확실히 신경을 쓰는 만큼 건강도 좋아지는 느낌이다.


비타민D는 검색을 조금만 해보셔도 관련된 키워드가 "뼈"일 것이다. 그만큼 사람의 뼈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무조건 챙겨먹어야 한다고 할 수 있는 영양소다. 하루 권장량이 850 IU 라고 하니까 딱 이정도면 좋겠거니 싶었다.




구매해서 제품을 살펴보니 생각보다 캡슐이 엄청 작았다. 먹기에 너무너무 편리했다. 그리고 N사에 검색해보니 죄다 액상으로 추천하는 글들만 있는데... 흡수율이 그렇게 중요한가 싶다. 어쨌든 이 나우푸드 비타민D 제품도 캡슐에 쌓인 액상이니 크게 차이는 없을것으로 생각한다. 실제 구매자들 후기를 보면 한국분들도 이 제품을 가장 많이 선호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나우푸드사는 친환경 원료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유명하니까 브랜드를 믿고, 아이허브를 믿고 현재까지 잘 복용중에 있다. 나중에 3개월뒤에 골밀도를 다시 측정해야 할 것 같다. 위내시경을 한번 더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하아... 또다시 수면내시경을 시전할 것이다.




참고로 아이허브에서 구매시, SSF5774를 추천코드/프로모션 코드에 적용시키면 5% 할인이 적용된다. 이 점을 잘 활용하셔서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시기를 바란다.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지켜야 한다. 가족들도 제대로 챙겨줄 수 없다. 특히 한국은 타 국가에 비해 햇빛을 받아 광합성을 하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고 한다. 그러니 일일 권장량보다 조금 더 오버해서 복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너무 과하게 복용하는건 좋지 않으니 남성 종합 비타민 제품과 나우푸드 비타민D3 1,000 IU 제품과 같이 복용하면 될 것이다. 이 제품이 비타민D 제품 중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 끝.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아이허브 남성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영양제 추천

어머니께서 드실 여성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추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